에드 시런 작곡, 앤 마리 작사 '2002'

출처: 앤 마리 인스타그램/ 에드 시런과 '2002'를 함께 부르는 앤 마리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팝 아티스트 '앤 마리(Anne-Marie)'가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Ed Sheeran)'과 함께 자신의 곡 '2002'를 부르는 모습을 14일(한국 시각)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앤 마리의 히트곡 '2002'는 앤 마리가 작사, 에드 시런이 작곡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18년 4월에 발매된 'Speak Your Mind (Deluxe)'에 수록되었으며, 2019년부터는 국내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끌어 많은 이들의 커버곡으로 인기를 자랑하기도 했다.

앤 마리와 에드 시런이 함께 '2002'를 부른 영상은 1년 전 앤 마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됐다. 앤 마리는 해당 영상이 1년이 되었다는 것을 기념해 인스타그램에 영상과 함께 "A year ago!!!!!" 라고 코멘트를 남기며 자축했다.

이에 많은 팬들이 함께 축하해주며 에드 시런과의 듀엣 무대를 다시 보고 싶다며 아쉬움을 표현했다. 

한편, 앤 마리는 현재 전 세계를 돌며 꾸준히 공연을 펼치고 있으며 국내에는 오는 27일 '홀리데이랜드 페스티벌' 무대를 서기 위해 내한하여 여러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함께 열띤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

'2002' 앤 마리, 에드 시런과 듀엣 '벌써 일년'

에드 시런 작곡, 앤 마리 작사 '2002'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