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를 위한 결혼 가능 점수와 결혼 상대를 분석해주는 흥미로운 테스트가 있다. 바로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 내 ‘러브테스트’다.

3분만 투자하면 참여할 수 있는 러브테스트는 학벌, 나이, 결혼여부, 성격 등 테스트 참여자의 정보를 바탕으로 이뤄지며 이를 통해 참여자들은 자신과 어울리는 이상형 프로필을 받아볼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테스트 후 결과를 확인하거나 상담신청을 하는 고객에게 가입비 할인 혜택부터 경품 추첨, 가연의 이색 미팅파티 초대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상담신청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이들은 결혼정보회사 가연 미팅파티 무료 초대권과 60만원 상당의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25만원 상당의 서울 웨스턴 조선호텔 2인 식사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8월 19일 개별 연락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상담신청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연은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불교결혼정보회사, 천주교 등 종교 별 맞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전국 7개 지점을 직영 운영함으로써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