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1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적극적이지 못한 태도로 인해서 많은 기회를 놓치는구나. 우유부단하게 생각하거나 시간을 끌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 자칫 머뭇거리다 좋은 기회를 그냥 보내겠다.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수도 있으니 좋은 하루를 보내라.

1940년생 운세: 친구와의 말다툼으로 인해 맘 고생 할 수도 있다. 그러나 오해는 금방 풀리고 더 친해질 것이다.
1952년생 운세: 한마디 말이라도 따뜻하게 건네라. 반드시 자신에게 복이 되어 되돌아올 것이다.
1964년생 운세: 당신의 지갑의 밑바닥이 드러났을 때 절약한다면 무슨 소용이냐.
1976년생 운세: 돈보다 명예를 우선시하라. 돈은 다음에 벌어 들이면 되지만 명예 회복은 쉽지 않다.
1988년생 운세: 관망하는 자세가 요구된다. 오늘 같은 날은 일부러 먼저 나설 필요가 없다.

 

▶뱀띠

그동안 어렵게 진행해 온 일들이 오늘은 결과를 볼 수 있다. 희망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임하는 게 이롭다. 새롭게 주어진 실마리를 최대한 다양하게 활용하라. 그 안에 희망이 있다. 또한 새로운 일일수록 순리대로 처리하라. 오늘 결정적인 이성운은 없으니 무리하게 접근하는 것은 역효과를 불러 일으킨다.

1941년생 운세: 오늘 문제는 어느 누가 해결해 줄 문제는 아니니, 본인의 의지가 제일 중요하다.
1953년생 운세: 맡은 일이 생각보다 잘 진행되어 마음에 평화가 가득하다. 노력의 결과구나.
1965년생 운세: 괜한 미련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지나간 일은 빨리 잃어 버리는 것이 상책.
1977년생 운세: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온다. 건강을 잃으면 세상만사 소용없다.
1989년생 운세: 사소한 의견 다툼으로 친구와 사이가 멀어질 수 있다. 그렇다고 애써서 달래줄 필요는 없다.

 

▶말띠

서로에 대한 믿음이 다소 부족하다. 이로 인하여 약간의 소음이 생길 수는 있다. 하지만 자신부터 먼저 믿음을 보이면 좋은 결과가 찾아올 것이다. 특히 직장인이라면 동료에 대한 믿음을 가져라. 그것이 일을 원만하게 처리할 수 있는 가장 최선의 방법이다.

1942년생 운세: 중요한 결정을 할 때는 주위 사람과 상의하라. 그렇게 결정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운 일이다.
1954년생 운세: 옛날 슬픔에 새 눈물을 낭비하는 것은 어리석다. 앞으로 더 많은 일이 눈물이 필요한 날들이 많다.
1966년생 운세: 본인에게는 실속이 많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실속에 연연해하지 않는 자세도 필요하다.
1978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당장의 현실적인 문제해결이 급선무이다.
1990년생 운세: 마음의 고통에 빠져 있을 여유가 없으니, 자신을 되도록 다스려서 도약을 준비하는 시간을 보내라.

 

▶양띠

현상유지만을 고려하여 망설이게 된다면 오히려 큰 것을 놓칠 수 있다. 특히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좀 더 공격적인 마케팅 수단을 강구하라. 경쟁업체보다 우월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하루를 쏟는 다면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1943년생 운세: 지칠수록 새로운 힘이 솟구치는 하루다. 일에 대한 자신감 있는 태도를 유지하라.
1955년생 운세: 지금의 기회가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은 버리고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이 현명하다.
1967년생 운세: 주부는 분수에 맞는 계획으로 절약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1979년생 운세: 오늘은 일에 열중할 수 있는 시기이다. 무엇보다 당신의 실력을 부쩍 향상시킬 수 있는 시간이다.
1991년생 운세: 지금 당신은 유행이나 취미에 집착하는 것보다 자기계발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1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