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19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지금 당장의 이익 보다는 먼 미래의 이익을 위해서 행동을 취하라. 확률적으로도 그것이 유리하다. 결정할 일이 생기면 직감에 의한 결정보다는 냉철한 판단에 의해서 결정하는 게 미래를 위해서 좋겠다. 눈 앞에 재물이 찾아 올 테지만, 지금 상황이 다소 궁핍해도 받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판단이 서면 받지마라.

1944년생 운세: 증인으로 재판에 채택될 수 있다. 담담하게 맞이하여 자신의 생각을 진실되게 표현하는 것이 좋겠다.
1956년생 운세: 외출이나 여행은 되도록이면 삼가라. 특히 연상 남성과의 외출에 주의하라.
1968년생 운세: 현재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훗날에 좋은 결과가 당신에게 찾아올 것이다.
1980년생 운세: 공부에 대한 처음 열정은 높으나 갈수록 그 열정이 쇠퇴하니 더욱 더 정진하는 마음가짐을 가져라.
1992년생 운세: 공부를 하는 시간은 많으나 성과가 보이지 않으니 마음의 안정을 찾기가 힘들다.

 

▶닭띠

우연한 장소에서 연락이 없던 친구를 만나서 반가운 마음이 든다. 그러나 조심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다. 현재 친구의 상황이 좋지 못하여 당신에게 도움을 청할 수가 있다. 특히 돈에 관한 일이면 가급적 거절하는 게 서로간의 우정을 위한 행동이다. 끝이 좋으려면 시작부터 신중해야 하는 시기구나.

1945년생 운세: 오늘은 명상하기 좋은 날이다. 쓸 데 없이 과거에 연연하지 마라.
1957년생 운세: 하루의 길 위에서 어느 것을 먼저 해야 할 지 분별이 되지 않을 때 지혜가 필요하다.
1969년생 운세: 돈을 꾸어주고 꾸어준 사람을 잃기 싫다면 잃어도 무방한 돈을 꾸어 주는 것이 좋겠다.
1981년생 운세: 지출을 할 때는 조금 불편하게 만드는 것이 좋다. 카드는 지출하기 너무 편리하다.
1993년생 운세: 몸과 마음을 새롭게 하고 싶다면, 여행을 떠나라. 그것으로부터 힘을 얻을 수 있다.

 

▶개띠

웬일인지 당신의 행동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하는 사람이 곳곳에 있는 하루이다. 이럴 때일수록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며 처신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에 오늘 하루는 가급적 타인과의 접촉을 삼가고 집 안에서 시간을 늘리는 것이 좋겠다.

1946년생 운세: 많지만 아쉬워하느니 적어도 만족한다면 넘치고 남을 것이다.
1958년생 운세: 일에 대한 결정이 필요할 때에는 역지사지의 자세가 필요하다. 그래야 옳게 결정된다.
1970년생 운세: 당신이 어느 정도라고 표현할 수 있는 사랑이라면 아직은 옅은 사랑이니라.
1982년생 운세: 오늘은 자기가 하고 싶은 일만 하면서 세상을 살 수 없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1994년생 운세: 친한 친구와 비밀을 만들었다가 손해를 볼 수 있다. 비밀을 만들수록 마음에 주름이 생긴다.

 

▶돼지띠

자존심을 버리고 상대방의 의견을 수용하라.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상대방에게 자신을 이해시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상대방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노력 없이 이룰 수 있는 것은 없다. 오늘 하루 정성껏 인간의 본분에 충실 하는 것이 유익하다.

1947년생 운세: 느지막이 횡재가 있다. 욕심부리지 않음이 오히려 얻을 수 있는 재수다.
1959년생 운세: 부부 사이에도 몸과 마음을 다하여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서 힘써야 한다.
1971년생 운세: 만사가 시원 시원하게 풀리는 하루다. 덕분에 기부도 하게 된다. 줄 땐 줘야 들어올 때 들어 온다는 것을 기억하라.
1983년생 운세: 최대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나중을 생각하면 알뜰살뜰 모아야 할 것이다.
1995년생 운세: 연애란 두 사람의 사랑 커뮤니케이션이다. 일방적 연애는 성립이 불가능하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19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