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25일 데뷔 쇼케이스 예정

출처: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솔로로 컴백하는 강다니엘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워너원(Wannaone)의 센터 '강다니엘'이 드디어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

지난 18일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강다니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 쇼케이스가 오는 7월 25일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는 소식을 알렸다. 앨범 발매는 같은 날 6시에 있게 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뭐해(What are you up to)' 이외에 Intro(Through the night), Color, Horizon, I HOPE 등 총 5개의 수록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데뷔 앨범 'color on me'는 강다니엘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하는 고민과 그렇게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 그리고 오랜 공백 기간 동안 자리를 지켜준 팬들에 대해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고 전해졌다.

출처: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 팬미팅 포스터

쇼케이스에 이어 강다니엘 데뷔 앨범 발매 기념 투어 팬미팅도 개최된다.

오는 8월 16일에는 싱가포르, 18일에는 홍콩에서 각각 해외 팬미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추후에 더 많은 나라로 찾아갈 예정이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워너원 활동 이후 전 소속사와의 분쟁 등으로 솔로 데뷔 전 예상치 못한 긴 공백기를 가진 강다니엘, 오랫동안 기다려온 무대인만큼 어떤 모습으로 선보이게 될지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워너원 센터' 강다니엘 드디어 컴백일 확정, 타이틀곡은 '뭐해'

오는 7월 25일 데뷔 쇼케이스 예정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