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와푸 광끼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내달 30일까지 접수
만 9세에서 24세 이하 개인, 단체로 참여 가능

완주군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완주군이 완주와일드푸드축제에서 열리는 '청소년 와푸 광끼 페스티벌'에서 끼를 펼칠 청소년을 찾는다.

19일 완주군은 고산자연휴양림 일원에서 오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이루어지는 '제9회 완주와일드푸드축제'에서 열리는 2019 청소년 댄스, 그룹사운드, 노래 경연대회인 '청소년 와푸 광끼 페스티벌' 접수를 내달 30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광끼행사는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과 완주와일드푸드축제가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예선전을 통해 선정된 본선 경연을 완주와일드푸드축제 둘째 날인 9월 28일에 고산자연휴양림 특설무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광끼 페스티벌에는 만 9세에서 24세 이하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단체로 참가할 수 있다. 단체의 경우 1팀당 10인 이내로 구성되어야 한다. 모집 분야는 댄스, 그룹사운드, 노래 등 세 개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완주와일드푸드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 유망 축제로, 이색적인 음식과 와일드한 음식을 선보이는 국내 유일 축제다.

올해는 먹거리뿐만 아니라 놀거리에도 집중해 야생 라이프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완주와일드푸드축제는 야생의 먹거리와 놀거리, 볼거리로 오감을 자극하는 축제다”며 “성공적인 축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MHN 완주] "네 끼를 펼쳐라"... 완주와일드푸드 광끼 페스티벌 청소년 참가자 모집

청소년 와푸 광끼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내달 30일까지 접수
만 9세에서 24세 이하 개인, 단체로 참여 가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