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 개선 브랜드 ‘브레인원’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22일부터 브레인원(또는 브레인원 골드)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억력 개선제 ‘브레인원’ 및 ‘브레인원 골드’ 구매고객에게 특별 가격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제품 1개당 등록 후 1년간 사용이 가능한 제주도 여행권(2인 왕복 항공권 및 렌터카 48시간 이용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SNS 구매 후기를 남긴 10명의 고객에게는 제주도 2인 여행권이 추가로 증정되며,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5000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브레인원’과 ‘브레인원 골드’는 천연물 신약인 치매치료제를 연구∙개발하는 메디포럼에서 특허 받은 자연유래 한방 원료들과 홍삼을 배합해 개발한 기억력 개선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항산화 등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정 건강기능식품이다. 브레인원과 브레인원골드는 1일 1포로 간편하게 짜먹는 액상스틱 타입이다.

브레인원 관계자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여름 특별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뇌와 신체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고 부담 없이 제주도 여행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는 취지에서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 행사는 8월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 및 여행권 사용 조건은 ‘브레인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