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다섯째 아이 임신 사실 공개
임창정 "우리 모두 다 최선을 다해 살고있다...처절히 행복하고 싶어 노력"

출처: 임창정 인스타그램 / 임창정 다섯째 아이 초음파 사진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섯 아이의 아빠가 되는 소감을 전했다.

19일 임창정은 다섯째 아이의 출산을 앞두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된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막한 글을 올렸다.

그는 "우리 모두 다 최선을 다해 살고있다"며 "누군가에겐 욕먹을 만큼 비정상처럼 보일 수 있겠지만 임신한 아내도, 지나간 그 어떤 인연도, 아이들도 처절히 행복하고 싶어 노력한다"고 글을 이어갔다.

마지막으로 "누군가의 오해로 쓰인 그 글귀에 죽음보다도 더 아픈 고통을 느낄 수도 있다는 거. 우리 모두 똑같은 생각일 것이다. 아이들이 더 많이 웃을 수 있도록"이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임창정은 글과 함께 아들,아내와 함께한 가족 사진과 다섯째 아이의 초음파 사진도 공개했다. 네티즌들은 "5번째 천사 축하드린다" "이번엔 딸이면 좋겠다"고 댓글을 통해 축하를 전했다.

출처: 임창정 인스타그램 / 임창정의 아내와 자녀 사진

한편 임창정은 지난 2017년 1월 18세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넷째 아들을 품에 안은 바 있다.

앞서 이날 임창정의 소속사 예스아이엠 컴퍼니 측은 "임창정의 아내는 현재 임신 6개월 차에 접어 들었다. 오는 11월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 네 아들을 둔 다둥이 아빠 임창정은 다섯째 소식까지 알리며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 다음 임창정 SNS 글 전문

우리 모두 다 최선을 다하고 살고있습니다!!^^ 누군가에겐 욕먹을많큼 비정상처럼 보일수있겠지만...
임신한 아내도... 지나간 그 어떤 인연도... 아이들도...처절히 행복하고싶어 노력한답니다..^^
누군가에 오해로 쓰여진 그 글귀에...
죽임보다도 더아픈 고통을 느낄수도 있다는거.... 우리 모두 똑같은 생각일것입니다.
아이들이 더 많이 웃을 수 있도록......

 

------------

"지나간 그 어떤 인연도.."임창정 SNS에 올린 다섯째 임신 소감, 아내 사진 공개

19일 다섯째 아이 임신 사실 공개
임창정 "우리 모두 다 최선을 다해 살고있다...처절히 행복하고 싶어 노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