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프로그램에 김종국 깜짝 등장! ‘높은 소리 마법사’로 아이들에게 다가간 김종국
김종국 EBS '뭐든지 뮤직박스' 출연, 하하와 호흡 맞춰
동요 3단 고음으로 시청자들 놀라게 해

출처=EBS '뭐든지 뮤직 박스'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김종국이 EBS 유아 어린이 프로그램 ‘뭐든지 뮤직박스’에 높은 소리 마법사로 출연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EBS ‘뭐든지 뮤직박스’에서는 김종국이 ‘높은 소리 마법사’로 특별 출연해 아이들과 함께 했다. 김종국은 이날 방송에 깜작 출연해 MC인 하하와 함께 아이들에게 고음을 가르쳐주며 동심을 사로잡았다.
 
커다란 박스에서 나와 고음을 들려주고, 특유의 고음을 살린 동요 공연을 하는 등 다정한 삼촌이자 고군분투하는 마법사(?)의 모습을 보여 아이들과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처음 ‘높은 소리 마법사’ 박스에서 나온 김종국을 본 아이들은 놀라면서 어색해 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하하가 “이 친근한 느낌은 뭐지? 우리 어디서 만난 적 있지 않아요?”라며 둘이 동시에 런닝맨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 아이들 앞에서 땀흘리는 모습까지 보이며 촬영해 매일 이슬을 먹으며 높은 소리를 연습한다는 ‘높은 소리 마법사’ 김종국은 아이들을 번쩍번쩍 들어 올리며 고음을 냈고, 이에 장난끼가 발동한 하하까지 김종국에게 업히면서 웃음을 안겼다. 김종국은 하하와 아이들까지 들어 올리며 아이들을 즐겁게 했지만 다른 어떤 촬영에서도 흘리지 않던 땀을 뻘뻘 흘리는 모습을 보여주어 마법사의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었다.
 
이어 김종국은 아이들과 함께 동요 ‘넌 할 수 있어라고 말해주세요’를 부르며 노래 공연을 선보였다. 공연에서 김종국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동요로 3단 고음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이러한 김종국의 활약에 시청자들은 “EBS에서의 김종국과 하하의 조합이 신기하고 재밌었다”, “김종국이 아이들과 함께 열심히 해주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는 호평을 내고 있다.
 
김종국이 출연한 ‘뭐든지 뮤직박스’는 EBS에서 하하가 진행하는 유아·어린이 창의 음악 교육 프로그램으로, 박스에서 나오는 물건으로 다양한 음악활동을 하며 음악 개념을 배워보고,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음악을 감상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 금 오전 8시 10분 EBS 1TV를 통해 방송되며, EBS 홈페이지에서 다시 볼 수 있다.
-----------------------------------------

유아 프로그램에 김종국 깜짝 등장! ‘높은 소리 마법사’로 아이들에게 다가간 김종국

김종국 EBS '뭐든지 뮤직박스' 출연, 하하와 호흡 맞춰

동요 3단 고음으로 시청자들 놀라게 해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