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2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22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항상 사람들에게 둘러 쌓인 덕분에 자신만을 위한 시간이 없었다면, 오늘 하루는 자신만의 시간을 충분히 가져봐라. 지금 현실이 너무 바쁘고 여유가 없는 것이 나중에는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급한 일일수록 돌아가라라는 말이 있다. 타오르기 시작한 불에 좀 더 기다리지 못하고 갑작스레 다가가면 불씨는 이내 꺼져 버린다.

1936년생 운세: 수시로 아팠던 곳이 오늘은 사라지고, 환자라면 회복실로 옮겨지기 좋은 날이다.

1948년생 운세: 예전부터 고민하며 노력한 일이 생각대로 이루어지니 오늘은 보람을 느낄 수 있다.

1960년생 운세: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라.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면 원하는 결과를 거둘 수 있다.

1972년생 운세: 자신의 실수로 인해 어색하게 된 관계라면 화해를 요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1984년생 운세: 무엇보다도 행복한 일은 당신이 인정받는 것이다. 기쁨은 작은 일에서도 느낄 수 있다.

▶소띠

얻는 만큼 잃는 것도 있으니 지나치게 욕심을 부린다면 마음을 다칠 수 있다. 새로운 변화를 취하고자 한다면 당신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를 먼저 생각하라. 그리고 실행해야 성공 확률이 조금이라도 높다. 의류 쪽 종사자는 패션 경향에 따른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 게 좋겠다.

1937년생 운세: 오늘은 자식의 일로 인하여 서운할 수 있다. 이 모든 게 자신의 탓일지도 모른다.

1949년생 운세: 어떤 결정을 내릴 때 주위의 의견보다는 자신의 의지로 결정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

1961년생 운세: 최선을 다한 일에 대해서는 깨끗하게 승복할 줄도 알아야 한다. 미련은 내일을 고통스럽게 한다.

1973년생 운세: 큰 맘먹고 시작한 체중관리가 맛있는 음식을 눈앞에 둠으로써 허무하게 끝날 수 있다.

1985년생 운세: 오기와 자신감만으론 극복하기 어려운 일도 있으니, 현실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자.

▶호랑이띠

아군과 적군이 한데 모여 당신을 얻으려고 하고 있다. 너무 한 쪽으로 치우치지 말고 중립적인 입장을 지키는 것이 좋다. 영업사원은 상대를 설득하기 위한 대화를 이끌기보다 상대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방향으로 대화를 진행하는 것이 유리하다.

1938년생 운세: 부부간에 오붓하게 기분 전환을 위해서 가벼운 운동이나 외식을 하는 것도 좋다.

1950년생 운세: 자기 생활에 맞는 취미나 운동을 탐색하라. 실천 가능한 계획만 세우는 것도 필요하다.

1962년생 운세: 가족간에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라. 연상의 아내를 둔 남편은 오늘은 부인을 더욱 감싸 안아라.

1974년생 운세: 어린 시절의 향수를 떠올리면서 친구들과 모처럼 만에 약속을 잡으면 행복을 느낄 수 있다.

1986년생 운세: 잘못한 일이 있다면 먼저 사과를 함이 바람직하다. 훗날 좋은 선례로 남을 것이기 때문이다.

▶토끼띠

하는 일이 다소 지겨우면 오늘 하루는 잠깐 다른 쪽으로 눈을 돌리는 것도 나쁘지 않다. 그렇다고 직업을 바꾸는 건 위험한 생각이다. 단비가 내리니 곧 백가지 열매가 열린다. 연애중인 사람이라면 상대방에게 좀 더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필요하다.

1939년생 운세: 자기 중심적 사고방식은 현실에서 동떨어진 결과물을 야기하니, 현실 속으로 어서 돌아오라.

1951년생 운세: 배우자에게 믿음을 주는 행동을 보여줘라. 물질적인 행복보다는 정신적인 행복이 필요한 시기이다.

1963년생 운세: 너그러운 마음가짐을 가지고 상대방을 배려할 필요가 있다. 그런 마음가짐이 절실해 보인다.

1975년생 운세: 시간은 돈이다. 생각만 하고 어물쩍 거리지 말고 지금 당장 실천하라.

1987년생 운세: 훌륭한 계획을 잡아야 작은 실수도 덮을 수 있다. 원대한 꿈을 가져라.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22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