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2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22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좋은 기회가 찾아오지만, 준비되어 있지 않다면 당신에게는 기회가 아니다. 후회해도 안타까워해도 지나가 버린다면 다시 쉽게 오지는 않는다. 미리 대비하고 정비하는 편이 지혜롭다. 복록이 따르는 날이니 항시 준비하고 있어야 이로울 것이다.

1940년생 운세: 자식이기는 부모 없다고 하나 자식은 부모에게 지기도 한다. 미우나 고우나 자식이 최고다.

1952년생 운세: 부부간에는 무언가 요구하기 보다는 먼저 마음을 베푸는 것이 당신에게 필요하다.

1964년생 운세: 일이 잘 된다고 과하게 행동은 하지 마라. 항상 자신의 능력 안에서 계획하라.

1976년생 운세: 먼저 나서지 않는 게 좋겠다. 성급하게 서두르면 실수의 연속이니 절대 신중함이 필요하다.

1988년생 운세: 둥글게 생각하면 아무것도 아닌 일이다. 주변 사람의 조언으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뱀띠

뜻밖에 횡재를 하니 하루가 태평하게 흘러간다. 당신이 원하면 재물이 생기고 연인도 생길 수 있다. 다만 그 좋은 기운은 당신이 그 자리에 있어야 얻을 수 있는 복이겠다. 이에 오늘 모임이 있다면 가급적 참석하는 게 좋다. 직장인이라면 퇴근 후 회식 자리에 참석하는 게 좋다.

1941년생 운세: 매매나 계약 문제는 잠시 뒤로 미루는 것이 더 좋아 보인다. 법적인 조언을 받는 게 유익하다.

1953년생 운세: 심리적인 스트레스가 극에 달할 것이나 해결법이 안보인다. 답답해서 미칠 노릇이다.

1965년생 운세: 갑자기 돈이 들어올 수 있다. 이 돈을 잘 관리한다면 득이 되고 못하면 독이 될 수 있다.

1977년생 운세: 얻기 어려운 것은 시기요, 놓치기 쉬운 것은 기회이니라. 또 놓치지 말아라.

1989년생 운세: 도움을 요청 할 때 정에 이끌리면 모든 일이 수포로 돌아갈 것이다.

▶말띠

이웃에 경사가 생기니, 매우 흡족한 기분으로 하루를 보낸다. 또한,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보너스 등의 부가적인 혜택이 따라온다. 열심히 일한 것에 대한 보상이라고 볼 수 있겠다. 이럴 때일수록 겸손하고 자중하는 게 더 좋은 경사로 이어지는 데 도움이 된다.

1942년생 운세: 깨어있는 것이 살아있는 것이다. 항상 깨어 있어라.

1954년생 운세: 좋지 않은 기억은 머리 속에서 빨리 지워라. 잘 안 잊혀 지더라도 최대한 잊어보도록 하라. 늦어질수록 힘든 것은 자신이다.

1966년생 운세: 계획에 없던 자리가 있더라도 최선을 다해 자리를 빛내라. 나중에 그 의미를 꺠닫게 된다.

1978년생 운세: 자식에게 경사가 생긴다. 당신으로 인한 좋은 일이니, 하루를 유쾌한 기분으로 보내라.

1990년생 운세: 도박은 운이 따르지 않는다. 성실하게 일구어서 자신의 것을 키우는데 노력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양띠

재운이 자신도 모르게 증가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면 훗날 아쉬울 수 있다. 원하는 대로 진행된다고 너무 자만하면 그 운이 오래가지 못할 수도 있으니 겸손하고 자중하는 자세를 유지하라. 주변 사람들에게 존중 받을 수 있도록 행동 하는 게 이롭다.

1943년생 운세: 인생이란, 당신이 인정한 것을 힘차게 찾아 헤매는 하루하루가 그 자체이다.

1955년생 운세: 시도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동안에는 계속 시도 하라. 기회가 있을 때가 가장 좋을 때다.

1967년생 운세: 직장에서 상사와의 관계를 매끄럽게 유지하라. 사소한 말다툼도 감정을 상하게 할 수 있다.

1979년생 운세: 오늘은 당신에게 다른 재능이 있는지 찾아봐라. 주위를 잘 살펴라.

1991년생 운세: 시작은 있으나 끝이 보이지 않는 안개 속에 갇힌 형상이다. 다른 방안을 모색하라.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22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