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2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는?
  • 박현철 기자
  • 승인 2019.07.2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2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22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두 개의 사랑을 꿈꾸고 있다면 빨리 마무리 하기 좋은 날이다. 특히 재혼인 경우는 더 늦기 전에 결정 짓는 것이 옳겠다. 시간을 끈다고 좋은 것은 없으며, 오히려 늦어질수록 좋지 않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화려한 외모는 단지 보는 것으로 충족 해야 하며 반려자로서 봐서는 안 된다.

1944년생 운세: 가정보다 더 중요한 곳이 있다면 그 곳에서 화를 풀어라. 없다 하더라도 집에서는 조용하는 것이 맞다.

1956년생 운세: 고통 받는 것이 죽는 것보다는 낫다. 이것은 인간이 태어났을 때부터 시작이었다.

1968년생 운세: 말하거나 실천하는 것 한꺼번에 둘 다 갖고 싶다면 지금 당장 실천하라. 말은 따라 그냥 따라오는 것이다.

1980년생 운세: 극악한 사람도 매년 한 가지씩 나쁜 습관을 없앤다면 선인이 될 수 있다.

1992년생 운세: 우정은 날개 없는 사랑이다. 사랑이 날아가 버려도 우정은 남아있기 때문이다.

▶닭띠

자신의 잘못보다는 타인의 잘못으로 피해를 입을 수도 있다, 오늘은 평소보다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이롭다. 그렇다고 남의 탓으로 돌린다면 더욱 안 좋을 수 있으니 가급적 본인의 잘못이라 인정하고 넘어가는 게 현명하다. 마음의 평안과 안정을 쌓으면 힘든 난관도 무난하게 넘길 수 있겠다.

1945년생 운세: 잊지 말아야 할 사람과 잊어야 할 사람을 정해야 하는 하루.

1957년생 운세: 결정된 일은 머뭇거리지 말고 밀어붙이는 게 이롭다. 우유부단하면 기회를 잃게 된다.

1969년생 운세: 게으른자의 불운은 결코 혼자 오는 것이 아니다. 성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

1981년생 운세: 행복이란 잡고 있는 동안은 그것이 행복이란 것을 모르지만 놓쳐보면 바로 알게 되는 것이다.

1993년생 운세: 앞뒤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겠다면, 자신의 이익만을 챙기려 들지 않는 것이 좋다.

▶개띠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아끼던 어느 하나를 잃을 수도 있다. 선택의 기로에서 중대한 결단을 요구되는 하루가 되겠다. 아무런 대가 없이 얻고자 하는 마음만 억제한다면 좋은 결실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 두 사람이 합심을 하게 되면 원하는 것을 얻기가 더 수월하니 결정을 했다면 속히 실행하라.

1946년생 운세: 상대방을 위한 충고일지라도 길게 말하지 마라. 좋은 말도 지겹게 들린다.

1958년생 운세: 속타는 심정을 아는 이 하나 없다. 외롭겠지만, 내일의 희망을 생각하며 하루를 버텨라.

1970년생 운세: 스스로 알고 있는 해답을 굳이 남에게 묻고 확인 받을 필요는 없다. 자신의 마음을 바꾸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1982년생 운세: 자신의 능력이 부족하다고 자신을 학대하지는 마라. 자신감을 잃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1994년생 운세: 온건함도 좋지만, 이번에는 과감하게 치고 나가야 할 때이니, 힘차게 매진해봐라.

▶돼지띠

나이가 들면 들수록 대인관계가 어렵다는 걸 느끼게 된다, 오늘이 그런 날이다. 상대방으로 인해 마음 속에 고민거리가 생길 수도 있으니, 감정을 앞세우지 말고 상대를 이성적으로 대해라. 현실 상황의 장단점을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분석하는 게 필요하다.

1947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가족의 사랑을 느낄 수 있다. 그러려면 건강이 필수요건이다.

1959년생 운세: 오늘 하루라도 집안 일에서 벗어나자. 여행을 떠나서 재충전을 하는 것이 좋아 보인다.

1971년생 운세: 사소한 다툼이 생기면 당신의 너그러운 마음으로 용서를 해라. 결국 당신에게 이득이기 때문이다.

1983년생 운세: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이 회사에 있을 것이다. 항상 몸가짐을 조심하는 것이 유리하다.

1995년생 운세: 변화를 원한다면, 시도하기에 적절한 시기를 놓쳐서는 안 된다. 지급이 바로 적기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22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MHN 포토
박현철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