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리' 마동석, '길가메시'로 이터널즈 출연 확정 "마동석이 맡은 길가메시 능력은?"
'마블리' 마동석, '길가메시'로 이터널즈 출연 확정 "마동석이 맡은 길가메시 능력은?"
  • 오지현 기자
  • 승인 2019.07.2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동석 이터널즈, 마동석 길가메시, 길가메시 능력, 길가메시 특징, 이터널즈 개봉일, 이터널즈 마동석
출처: 마블 스튜디오 트위터
출처: 마블 스튜디오 트위터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배우 마동석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4의 2번째 작품 '이터널즈'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마블스튜디오 공식 SNS에는 영화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이름을 적어 놓은 게시물이 업로드되었는데, '안젤리나 졸리'를 비롯하여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로런 리들로프, 세람 헤이엑,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등과 함께 한국 배우 마동석이 이름을 올렸다.

'Don Lee'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마동석은 지난 4월 '이터널즈'에 출연하기 위해 조율 중이라는 소문이 돌았으나, 당시에 소속사는 "확인되지 않았다"라며 출연에 대한 확답은 내놓지 않았었다.

그동안 '헐크',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어벤져스' 등 한국에서 개봉만 했다 하면 흥행이 보증되는 마블에서 제작하는 '이터널즈'이기 때문에, 한국 출신의 배우가 출연할 수도 있다는 사실은 한국 관객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한 대목이였다.

수많은 소문만이 돌고 있던 상황 속에서, 마동석은 지난 21일 출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미국 센디에이고 '코믹콘'에서 영화 이터널스 라인업 공식 발표회 현장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한국 마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대중들은 충무로 출신 배우 중에서 처음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한 '마동석'이 맡은 역할인 '길가메시'에 대해서도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영화 '이터널즈'는 잭 커비의 코믹북을 원작으로 하는데, 만화에서 '길가메시'는 이터널 종족의 영웅으로 초인적인 능력과 불사의 몸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묘사되었다.


관련기사

이어 영웅 헤라클레스의 친구이자 아이네이아스, 다윗 등의 지인으로 알려진 '길가메시'는 인간의 역사에 너무 깊이 관여하면서 주라스에 의해 감옥에 갇히게 되는 영웅이다.

출처: 코믹스
출처: 코믹스

원작에서의 '길가메시'는 검은색 전투 갑옷으로 무장해 이터널즈 중 가장 강력한 힘과 모든 질병에 대한 면역력, 공중부양, 비행, 사물 조종, 정신능력으로 신체의 손상된 조직을 재생시키는 등의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

길가메시는 해당 초능력을 바탕으로 맨손 전투, 사냥, 추적 기술에 뛰어난 모습을 보이며, 도끼 창 곤봉 등의 무기를 주로 사용하는 것으로 묘사되고 있다.

한편, 뛰어난 연기력을 겸비한 한국 배우들이 속속 할리우드로 진출하고 있는 상황 가운데, '마블리' 마동석이 출연하는 마블 시네마틱 영화 '이터널즈'는 오는 2020년 11월 6일 북미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다.

------------------------------------

마동석 이터널즈, 마동석 길가메시, 길가메시 능력, 길가메시 특징, 이터널즈 개봉일, 이터널즈 마동석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