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아이템으로 등극한 요정들의 소지품", 캠핑클럽 이효리 흑백카메라, 성유리 클렌징, 이진 가방은 어떤 제품?
"핫 아이템으로 등극한 요정들의 소지품", 캠핑클럽 이효리 흑백카메라, 성유리 클렌징, 이진 가방은 어떤 제품?
  • 오지현 기자
  • 승인 2019.07.22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효리 흑백 카메라 'Leixa CL 100 Jahre Bauhaus Edition'
성유리 클렌징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
이진 캠핑 가방 '만다리나덕 ILLUSO ILB01003'
출처: 캠핑클럽 홈페이지, '이효리 카메라', '성유리 클렌징', '이진 가방'
출처: 캠핑클럽 홈페이지, '이효리 카메라', '성유리 클렌징', '이진 가방'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데뷔한지 어느덧 2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지만, 화제성과 인기는 여전히 뜨거웠다.

캠핑 클럽은 1세대 아이돌이자, 90년대 큰 인기를 끌었던 그룹 '핑클'의 특별한 캠핑 이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핑클 멤버 전원이 참여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14년 만에 완전체의 모습을 공개한 '핑클'의 모습에 대중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냈고, 방송 후 핑클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입었던 옷이나 물건들이 품절되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

핑클 멤버가 사용한 물건으로 현재 품절이 되고 있는 '핫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출처: Leica Rumors 홈페이지, '이효리 카메라'
출처: Leica Rumors 홈페이지, '이효리 카메라'

▲이효리 흑백 카메라 'Leixa CL 100 Jahre Bauhaus Edition'

캠핑 클럽이 처음으로 방송되었던 지난 14일, 당시 방송에 등장했던 '이효리 카메라'가 핫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캠핑을 떠나기 직전, 먼저 캠핑카에 도착한 이효리는 목에 걸고 온 카메라로 주변 풍경과, 멤버들이 모두 모여 짐을 싣고 있는 현장을 찍었다.

깔끔하고 깨끗한 화질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뽐내는 흑백사진은 순식간에 대중들의 눈길을 끌었고, 찍는 사진마다 인생 샷을 만들어 냈던 '이효리 카메라'는 방송이 끝난 후에도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현재 '이효리 카메라'는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카메라 회사 '라이카'의 제품으로 바우하우스 100주년을 맞이하여 특별히 제작한 에디션 제품으로 알려졌다.

제품명은 'Leixa CL 100 Jahre Bauhaus Edition'으로, 해당 가격만 540만 원에 달하는 매우 고가의 제품이다.  

카메라의 배터리를 포함해 약 400g의 비교적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2,424만 화소의 성능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주요기사


 

출처:
출처: 캠핑클럽 캡처, '성유리 클렌징'

▲성유리 클렌징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

세안에만 많은 시간을 사용하며 웃음을 유발했던 성유리가 사용한 클렌징 제품은 맥스클리닉의 오일폼클렌저로 알려졌다.

2019년도 신제품으로 출시된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은 오일 제형이 물에 닿으면 클렌징 폼으로 변하며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모링가와 연꽃, 비타민, 깔라만시, 유자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은 오랜 시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기능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캠핑클럽 캡처, 이진 가방

▲이진 캠핑 가방 '만다리나덕 ILLUSO ILB01003'

양손 가득 바리바리 짐을 들고 등장하며, 출발 전부터 웃음을 유발한 이진의 가방 역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방송에서 공개된 이진의 캠핑 가방은 '만다리나덕 ILLUSO ILB01003' 제품으로 알려졌다. 

가로 50cm, 세로 31cm, 폭 20cm로 많은 물건을 담기에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이진 가방은 나일론과 가죽으로 이루어진 실용적인 제품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롱스트랩이 있어, 많은 짐을 넣어 손으로 들기 부담스러울 때에 어깨에 착용할 수 있으며, 가방 뒷면에는 스마트 슬리브 기능이 있어 여행 시에 캐리어에 고정하여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검은색 바탕에 노란색 디자인이 포인트가 되어 시크함과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고 있으며, 양쪽 사이드의 포켓은 방수 원단으로 제작되어 신발과 같은 소지품을 수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