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엑소 콘서트 'EXO PLANET#5 - EXplOration'가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8월 3일부터 9월 8일까지 슈퍼밴드 콘서트가 전국 투어를 실시한다.

[문화뉴스 MHN 전지현 기자] 그룹 엑소는 'EXO PLANET#5 - EXplOration'이라는 이름으로 화려한 콘서트를 펼친다. 콘서트 일정은 지난 19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오는 28일까지 계획이 되어 있다. 공연은 오는 26일 금요일 오후 8시, 27일 토요일 오후 6시, 28일 일요일 오후 4시에 진행된다. 공연은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펼쳐져 팬들의 뜨거운 함성과 함께 화려한 무대를 채워나갈 예정이다. 매수는 1인장 2매로 제한이 되어있다.

 

엑소의 콘서트 현장
출처: SM 엔터테인먼트

공연을 본 네티즌들은 "개잘생김 너무너무너무잘생김 얼굴보고 말이안나옴ㅠㅠ 엑소용안최고 다음번엔 올콘뛰어야지 ㅠㅠ", "콘서트라고 전날에 염색도 해주고 대단한 멤버들ㅜㅠ 현이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멤버들도)..." 등과 같은 소감을 남기며 콘서트를 본 기쁨을 함께 나누기도 했다.

 

콘서트를 찾아 엑소를 격려한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
출처: SM타운 SNS

한편, SM타운 공식 SNS에는 지난 21일에 총괄 프로듀서인 이수만의 콘서트 방문을 알리는 글과 사진이 게재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SMTOWN & #LEETEUK & #EXO]EXO PLANET#5 - EXplOration DAY 3 오늘 콘서트 현장 SMTOWN 깜짝 응원 방문 마지막엔 이수만 선생님, 김영민 총괄사장님, 남소영 대표이사님, 슈퍼주니어 이특이 EXO 멤버들과 함께 했습니다"라는 글이 올라왔고, 이수만을 비롯해 슈퍼주니어의 이특도 함께 자리를 빛냈음을 알 수 있다.

 

슈퍼밴드 콘서트
출처: JTBC

7월의 뜨거운 열기를 날린 무대를 가득 채울 밴드 사운드도 준비되어있다. 바로 JTBC의 음악 예능프로그램이었던, '슈퍼밴드'의 출연진들이 전국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다음 달인 8월 3일 서울을 시작으로, 8월 10일 광주, 8월 17일 부산, 8월 24일 수원, 9월 8일 대구에서 화끈한 무대를 선보인다.

 

출처: JTBC 공식 SNS

결선 진출 6팀이 선보이는 압도적인 무대와 폭발적인 라이브는 벌써부터 관객들의 가슴을 쿵쾅쿵쾅 뛰게 한다. 이 세상에 없는 음악을 펼친다는 포부와 함께 감동의 라이브로 무대를 채운다는 다짐이 공연장으로 발걸음을 인도한다.

오는 3일 서울에서 진행되는 공연은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이 된다. '루시', '모네', '애프터문', '퍼플레인', '피플 온 더 브릿지', '호피폴라' 등의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지역별 출연자가 상이하기 때문에 예매 전에 참여 아티스트의 정보를 미리 확인해야 한다.

 

 

 

 

------------------------------------------------------------------------------------------

올 여름 엑소 콘서트로 무더위 날리고, 슈퍼밴드 콘서트로 기운 되찾자!

7월 1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엑소 콘서트 'EXO PLANET#5 - EXplOration'가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8월 3일부터 9월 8일까지 슈퍼밴드 콘서트가 전국 투어를 실시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