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3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7월 23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타오르는 열정과 의욕도 좋지만 새로운 일에 대해서는 시작하기 전에 주위 사람들이나 지인에게 꼼꼼하게 상의한 후 진행하는 게 유리하다. 그리고 고심한 끝에 시작을 하게 된다면,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의 소신껏 거침없이 추진하고 진행해야 한다. 한두번의 부침이 있겠으나 충분히 넘을 수 있으니 크게 염려할 필요는 없다. 이후에는 날개를 달게 될 것이다.

1936년생 운세: 귀찮다고 움직이지 않는다면 없던 병도 생기는 법. 적당히 움직여 주는 게 건강에 도움된다.

1948년생 운세: 위기의 순간에는 순간적인 임기응변을 발휘한다면, 능히 좋은 기회로 바꿀 수 있다.

1960년생 운세: 집안 일은 잘 풀리나 직장이나 대인관계에서 시비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1972년생 운세: 자신의 자존심과 작은 실리보다는 대를 위해서 개인적인 일은 희생할 수 있어야 한다.

1984년생 운세: 무엇이든 넓게 보고 움직여야 한다. 작은 일에 연연해서는 큰 일을 그르칠 수도 있다.

▶소띠

 

번거로운 일이더라도 어설프게 일에 대한 마무리를 하지 말고 확실하게 정리하는 게 내일을 위해서도 좋다. 지병이 조금씩 회복될 기미가 보이니 포기하지 말고 꾸준하게 치료하는 게 좋다. 열정을 갖고 시작한 일을 중도에 포기한다면 무엇이든 어렵다.

1937년생 운세: 앞으로 힘든 일이 다가올 수 있다. 휴식을 취하면서 미래의 난관을 대비하는 게 좋다.

1949년생 운세: 자식이 진정으로 원하고 소질을 보이는 전문 분야를 살려 주자. 문을 열어두자.

1961년생 운세: 막바지 단계에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선배나 조언자에게 도움을 청하자.

1973년생 운세: 중요한 일을 결정할 경우에 가능한 망설이지 말아라. 당신은 이미 결정했다.

1985년생 운세: 몸과 마음이 힘들 때일수록 몰입은 금물이다. 편안한 시각으로 바라보자.

▶호랑이띠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듯 하다가 마무리가 시원치 않을 수 있다. 하지만 자주 보고 친하게 지내는 이성의 도움을 받는다면 어려운 난관을 순조롭게 극복할 수 있는 열쇠를 찾을 수 있다. 마음을 비우도록 하라. 먼저 어렵다가 결국 웃게 된다.

1938년생 운세: 물질에 대해서 덧없음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된다. 가족의 화목이 최고 임을 경험한다.

1950년생 운세: 항상 초심을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좋다. 들뜬 마음을 가라 앉히고 세상을 보자.

1962년생 운세: 인생에 대박이란 없다. 무엇이든 노력한 만큼 받는 것이니, 허황됨에 물들지 않도록 하자.

1974년생 운세: 이성간에 관계회복에 좋은 날이다. 서운함 감정이 있으면 오늘을 놓치지 말도록 하자.

1986년생 운세: 사람과 사람이 어울리며 살아가는 동안에는 함께 할 수 있는 취미를 찾는 것이 좋다.

▶토끼띠

 

다른 사람이 이룩한 성과를 부러워하지 말라. 곧 그만큼 노력의 대가를 얻는 것이다. 기죽을 필요는 없다. 당신도 노력하면 당신이 부러워하는 대상보다 더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아무것이라도 손을 대면 소득이 있을 것이다.

1939년생 운세: 속이 좋지 않으니, 밖에서 돌아다니는 것보다 집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는 게 이득이다.

1951년생 운세: 자신의 주장을 조금은 낮출 필요가 생기는 날이다. 손해 보는 것 같아도 결국은 이득이다.

1963년생 운세: 베풀 수 있으면 자기보다 못한 사람에게 인정을 베풀고 살아라. 훗날 돌아올 것이다.

1975년생 운세: 윗사람의 의도 파악을 신중하게 잘해야 한다. 명령을 잘못 이해하면 큰 손실이 따라온다.

1987년생 운세: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일을 도모하려 하지 마라. 자신이 주체가 되어야 잘 풀린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23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