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3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7월 23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공과 사의 구분을 확실히 해야 한다. 친한 사람의 부탁도 자신은 물론 상대방에게도 도움이 되지 못한다. 힘들겠지만 과감하게 거절해야 할 필요가 있다. 싱글인 사람은 새로운 만남이 예상된다. 구직자는 새로운 직장을 얻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

1940년생 운세: 많은 음식이 예상되니 음식을 고르는 것에 신중을 기하는 게 좋다. 과하면 체한다.

1952년생 운세: 돈이란 쓸데 써야 된다. 그래야만 진정한 가치를 얻을 수 있으니, 명심해야 한다.

1964년생 운세: 어려운 사람이 있으니 조건 없이 도울 수 있는 마음가짐이 반드시 필요하다.

1976년생 운세: 인간의 마음은 갈대와 같다. 마음을 움직이는 건 신뢰와 믿음일 것이다.

1988년생 운세: 어려운 상황에 처하더라도 마음의 끈을 놓지 말아야 한다. 반드시 길을 찾을 것이다.

▶뱀띠

 

평소에 그렇게 원하던 재물이 손 안에 들어오나 나가는 재물이 더 많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길 바란다. 꼼꼼한 지출 계획을 세우고 재물을 운용한다면 능히 감당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호감을 가지고 있는 이성 중 연상 이성과는 오늘 하루는 거리를 유지하는 게 좋다.

1941년생 운세: 자식들과 대화부족으로 곤란에 처할 수도 있으니, 미리 다가서는 자세가 필요하다.

1953년생 운세: 돈을 쫓아 움직이면 그나마 얻을 수 있는 이문도 날아간다. 뜻을 쫓아 움직여라.

1965년생 운세: 지나간 배는 잊고 새로운 배를 마련하는 게 이롭다.

1977년생 운세: 직장인은 직장에서 승진이나 원하는 자리로 전출이 예상된다. 승승장구의 운이다.

1989년생 운세: 신혼부부인 경우에는 사소한 일로 감정이 상할 수 있다. 믿음을 가지면 걱정없다.

▶말띠

 

뜻하지 않은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다소 마음이 불편할 수 있다. 무리하게 투자하는 것은 그다지 권할 것이 못 된다. 자신이 확신한 만큼만 투자하는 게 좋다. 또한, 새로운 일에 대한 제의가 들어오니 참고하라. 정직하고 성실하다면 손해는 없다.

1942년생 운세: 새로운 사람과 만나게 되는데 가급적이면 행동거지를 신중하게 하라.

1954년생 운세: 주위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힘든 일이 풀릴 수 있으니, 당당하게 소신껏 대처하라.

1966년생 운세: 끌려 다닌 상황이 오래 되었다면 무리를 해서라도 현재의 상황을 환기시킬 필요가 있다.

1978년생 운세: 차분하게 처신하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하루이다. 너무 나서지 않도록 조절하라.

1990년생 운세: 자신보다 못한 처지의 친구가 있다면, 위로해 주도록 하라. 당신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양띠

 

적절한 판단이 요구되는 하루다. 우유부단함 보다는 과감한 추진력으로 일을 실행하기 좋은 날이다. 당신의 판단은 정확하며 그 판단으로 경쟁자를 물리 칠 수 있을 것이다. 항상 긍정적인 사고로 주위사람들을 밝게 해주면 좋겠다. 친한 관계일수록 서로에 대한 예의를 지키고 존중해 주는 태도가 유리하다.

1943년생 운세: 진실은 마음으로만 볼 수 있다. 가장 소중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1955년생 운세: 경쟁력 있는 분야에서 압도적인 위치를 자리잡게 된다.

1967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진실로 당신과 대화할 수 있는 상대를 찾는 편이 당신에게 필요할 것이다.

1979년생 운세: 취미활동을 통하여 대인관계를 넓히는 것도 살아가는 방법이다. 잘 활용해야 한다.

1991년생 운세: 동급생이나 하급생과의 충돌이 예상되니 가급적 부딪히지 말고 주의하는 것이 좋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23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