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취미반 등 성인 강좌부터 자연 친화 놀이, 그림책 놀이 등 아이 강좌까지 다양하게 구성

출처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2019 이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이마트가 오는 7월 25일 오전 10시부터 2019 이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2019 이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는 캘리그라피,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취미반 등 성인의 자기계발을 돕는 성인 강좌부터, 자연 친화 놀이, 그램책 놀이 등 사교육비를 절감할 수 있는 아이 강좌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가을학기 문화센터는 방문, 인터넷,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접수할 수 있다. 또, 방문 접수의 경우 각 점포 문화센터에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단, 강좌는 오는 9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강좌의 수강신청 인원이 최소 인원에 미달될 시 폐강될 수 있다. 폐강 시 수강료는 전액 환불 가능하다. 

또, 강좌 취소 및 변경은 최초 강의 게시 전일 접수시간 내 전액 환불되고, 다음학기로 연기 또는 타인 양도는 불가하다.

이마트 지점에 따라 강좌 개설 및 시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정확한 강좌 내용과 시간표는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마트 문화센트는 저렴한 가격으로 '엄마랑 아가랑' 영역별 전문 프로그램을 체험을 제공하면서 육아맘과 파파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
2019 이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 오는 25일부터 시작 
캘리그라피,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취미반 등 성인 강좌부터 자연 친화 놀이, 그림책 놀이 등 아이 강좌까지 다양하게 구성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