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상이몽2' 새롭게 합류한 조현재,박민정 부부
건강식 박민정 VS 인스턴트 조현재...스쿼트 대결 폭소

출처: SBS '동상이몽2' / 새롭게 합류한 조현재, 박민정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배우 조현재와 프로 골퍼 박민정이 새롭게 합류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 출연한 조현재-박민정 부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결혼하게 된 계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박민정은 "배우 조현재 아내 박민정이다. 프로 골퍼 출신이다. 지금은 한 가정의 엄마이자 아내로서 살고 있다"고 말했다. 조현재는 아내에 대해 '진국'이라고 표현했다. 이에 박민정은 "예쁘다 그래야지. 그런 얘기는 하나도 안 하고 무슨 해장국이냐"면서 서운해 했다.

KLPGA 프로 골퍼 출신 박민정은 조현재에게 먼저 프러포즈를 했다고 전했다.

박민정은 "연애 도중 조카가 태어났는데 너무 귀여웠다. 원래 아이를 좋아하는 편이기도 했는데, 남편한테 '나 아기를 낳고 싶은데, 오빠가 아빠가 돼줄 생각이 있냐'라고 물었다"라며 "결혼 안 할 거면 그만 만나자고, 나는 다른 아빠를 찾아가겠다고 이야기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조현재는 "당시 결혼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없어서 정말 놀랐다"라며 "그러나 놓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결혼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출처: SBS '동상이몽2' / 새롭게 합류한 조현재, 박민정

이날 방송에서 조현재와 박민정은 서로 다른 식습관으로 갈등하며 웃음을 안겼다.

조현재는 "아내가 비빔밥을 먹어도 고추장을 안 넣는다. 들기름만 넣는다"며 운동선수 출신답게 건강식을 먹는 아내의 입맛을 전했다. 이밖에도 밀가루 없는 부추전, 아보카도 듬뿍 올린 피자, 무염식 쌈밥 등을 요리한다고 전했다.

반면 조현재는 인스턴트 음식을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그는 짜장면, 라면, 족발, 치킨을 '최애 음식'으로 나열했고 술 한 잔도 즐긴다고 밝혔다. "하루만에 3㎏이 찌는 날도 있다. 입맛이 전혀 다르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이에 대해 박민정은 "오빠가 일을 해야 하니까 관리해야 한다. 60살까지만 이렇게 먹자 우리. 그 이후에는 오빠 원하는대로 다 해줄게"라고 말했다.

이어 "배우가 몸이 불면 좀 그렇지 않냐. 오빠가 '서동요' 때로 돌아갈 수는 없지만, 내가 관리를 해줘야겠다. 이게 내조지"라고 말해 조현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들 부부는 초코파이를 두고 스쿼트 많이 하기, 스쿼트 자세로 오랫동안 버티기 등으로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조현재는 우여곡절 끝에 승리를 거두고 초코파이를 행복하게 먹어 웃음을 샀다.

한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동상이몽2' 조현재,박민정 "오빠 관리하자" 초코파이 걸고 스쿼트 대결

SBS '동상이몽2' 새롭게 합류한 조현재,박민정 부부
건강식 박민정 VS 인스턴트 조현재...스쿼트 대결 폭소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