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트’, ‘무한 회전문 관객’ 속출 예고하는 2차 메인 포스터 공개 ‘기대감 UP’
‘엑시트’, ‘무한 회전문 관객’ 속출 예고하는 2차 메인 포스터 공개 ‘기대감 UP’
  • 김지현
  • 승인 2019.07.23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엑시트' 2차 메인 포스터/CJ 엔터테인먼트
영화 '엑시트' 2차 메인 포스터/CJ 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김지현 기자]영화 ‘엑시트’가 2차 메인 포스터와 리뷰 포스터 및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엑시트’는 리뷰포스터, 2차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개봉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의 가슴을 떨리게 하고 있다.

우선 공개된 2차 메인 포스터 속에는 ‘신선도 100% 재난영화 탄생!’이라는 카피처럼 ‘엑시트’의 시그니처 쓰레기봉투 의상을 입고 ‘웃픈’ 표정을 짓고 있는 짠내 콤비 조정석X임윤아의 모습 담겼다.

우선 공개된 리뷰 포스터에는 자신감 100% 충전한 짠내 콤비 조정석과 임윤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조정석X임윤아 찰떡호흡. 뻔한 공식 깬 재난탈출영화’, ‘짠한데, 웃겨! 슬기로운 탈출생활’ 등 언론 매체 기자들의 호평이 돋보인다.

주요기사


이와 함께 리얼 관객 리뷰 영상도 공개 됐다. ‘엑시트’는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 재기발랄한 재난 현장 탈출 방식, 가족애 및 코믹 케미스트리까지 올해 가장 신선하고 재미있는 영화로 연일 호평 리뷰가 이어지고 있다.

웃음, 케미, 스릴까지 입소문 삼박자를 갖춘 ‘엑시트’의 재미를 인증한 관객들은 시사회 이후 적극적으로 리뷰 영상 촬영에 동참했다.

’엑시트’를 관람한 관객들은 지루하지 않게 흘러가는 속도감 있는 전개, 흥미로운 사건 해결 방식, 가족과 용남과의 따뜻한 가족애,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의주 캐릭터, 용남과 의주의 폭발적인 케미스트리를 재미 요인으로 꼽았다.

영화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 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다.

한편, ‘엑시트’는 오는 7월 31일 문화가 있는 날, IMAX 및 2D 개봉을 앞두고 있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