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 추천, 아이유 선글라스, 이진 선글라스, 성유리 선글라스, 아이유 선글라스 'VE920 PK' , 성유리 선글라스 '도로시 C01', 이진 선글라스 'AINSLEY 애인슬리 C04'

출처: Pixabay, 여름철 패션 아이템 '선글라스' 추천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패션 아이템 '선글라스'가 대중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과거, '선글라스'는 강렬한 햇빛과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한 하나의 도구에 지나지 않았지만, 현대에 들어와서는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는 하나의 도구로 자리매김했다.

이와 함께, TV 속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예인들이 '선글라스'를 즐겨 쓰기 시작하면서 멋스러움 함께, 고급스러운 부위기를 자아냈고, 그들이 착용한 '선글라스' 제품이 품절되는 현상이 벌어지기도 했다.

특히, 최근 방영을 시작하면서 화제를 모았던 '호텔 델루나'의 아이유와, 데뷔 21주년을 맞은 핑클의 특별한 캠핑기 '캠핑클럽'의 이진과 성유리가 착용한 선글라스 제품이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기능성 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써 멋스러움까지 겸비한 '선글라스', 최근 방송에서 그녀들이 착용한 선글라스에 대해 알아보자.

 

출처: 호텔 델루나 3회 캡처, 아이유 선글라스 'VE920 PK'

▲아이유 선글라스 'VE920 PK'

지난 20일 방송된 '호텔 델루나' 3회에는 '델루나'에서의 업무를 시작한 '구찬성'에게 호텔을 소개하는 '장만월'의 모습이 담겼다.

방송에는 호텔 속 바닷가가 펼쳐진 장면이 있었는데, 해당 장면에서 아이유는 흰색드레스와 함께, 분홍빛이 감도는 '선글라스'를 착용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시청자들은 방송 이후, 아이유가 착용하고 나왔던 '선글라스'에 대해서 궁금증을 표했고, 각종 블로그에는 해당 '선글라스'에 대한 정보가 가득 올라왔다.

아이유가 방송에서 착용한 선글라스는 이탈리안 감성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에서 출시한 'VE920 PK' 제품으로, 기존의 검은색 안경 알과 대조되는 분홍색의 안경테와 알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출처: 캠핑클럽 2회 캡처, 성유리 선글라스 '도로시 C01'

▲성유리 선글라스 '도로시 C01'

지난 21일 방송된 '캠핑클럽' 2회에서, 멤버 성유리는 새로운 캠핑지인 경주로 향하는 과정에서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등장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흰색 티셔츠와 멜빵바지로 패션을 뽐낸 성유리는, 선글라스를 착용하며 패션 포인트를 강조하면서 '영 캐주얼'의 정석을 보여줬다.

방송 당시, 성유리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Vieu브랜드'의 '도로시 C01' 제품으로, 림 상단은 아세테이트, 하단은 메탈로 결합한 하금테 스타일로 도시의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는 상품이다.

 

출처: 캠핑클럽 1회 캡처, 이진 선글라스 'AINSLEY 애인슬리 C04'

▲이진 선글라스 'AINSLEY 애인슬리 C04'

멤버 성유리와 함께, 이진이 착용한 '선글라스'도 덩달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캠핑클럽'의 첫 방송이 나갔던 지난 14일, 이진은 푸른색 색의 체크 남방과 연청색의 바지를 매치하여 평범하면서도 눈에 띄는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주황색 포인트가 들어간 선글라스를 함께 매치하며 패션을 완성시켰다.

이진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브랜드 '팔레트온'의 선글라스로, 자세한 상품명은 'AINSLEY 애인슬리 C04'로 알려졌다.

'AINSLEY 애인슬리 C.04'은 검정색 안경 알을 이어주고 있는 주황색의 뿔테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을 멋스럽게 꾸며주는 동시에, 코받침이 있어 흘러내리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

선글라스 추천, 아이유 선글라스, 이진 선글라스, 성유리 선글라스, 아이유 선글라스 'VE920 PK' , 성유리 선글라스 '도로시 C01', 이진 선글라스 'AINSLEY 애인슬리 C04'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