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4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24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오늘은 자신이 생각하고 있었던 좋은 기회들이 몰려온다. 하지만 다 취할 수 없으니 꼭 품을 수 있는 것만 잡아라. 만약 모든 것을 다 잡고 싶다거나 어떤 것이 당신에게 좋은 것인지 판단하기 힘들다면, 꼭 오늘 결정하지 않아도 괜찮다. 하루만 시간을 가지고 신중히 생각하라. 선택을 내일 하더라도 늦지 않는다. 또한 오늘은 귀인이 찾아와 당신에게 후한 선물을 줄 수 있다.

1936년생 운세: 많은 걱정은 건강을 해친다. 인생은 즐겁게 사는 것이지 걱정하며 사는 것이 아니다.

1948년생 운세: 순간적인 감정을 앞세워 판단하지 마라. 지금은 현실적인 사실에 의거한 이성적인 판단이 요구되는 순간이다.

1960년생 운세: 상대가 강하면 맞대응 하지 마라. 잠시 기회를 기다리며 우회하는 노련한 대처가 당신에게 필요하다.

1972년생 운세: 이익을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행동은 현명하지 못하다. 모든 일에는 순리가 우선이다.

1984년생 운세: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이니, 급한 마음에 서두른다면 오히려 실수할 수 있다.

▶소띠

이동 중에 좋지 않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며 이동하라. 보험에 가입한 사람은 보험 약관을 확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오늘 하는 일들은 적당히 숨길 필요가 있다. 그 일들은 굳이 남이 알도록 드러내고 할 일들이 아니다.

1937년생 운세: 단조로운 생활에 변화가 필요하다. 새로운 취미 생활을 하나 가지는 것을 추천한다.

1949년생 운세: 시대에 뒤떨어지는 생활 방식을 버려라. 오늘이라도 인터넷을 한번 시도하는 것이 인생에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이다.

1961년생 운세: 오늘은 명분과 실리 사이에서 방황한다. 오늘은 실리보다는 명분에 따라서 행동하는 것이 이롭다.

1973년생 운세: 좀처럼 컨디션이 회복되지 않는다. 간단한 운동을 한다면, 컨디션을 능히 회복할 수 있을 것이다.

1985년생 운세: 멀리 떨어져서 자주 만나지 못하던 사람이 반갑게 찾아온다.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호랑이띠

작은 이익에 모든 것을 걸지마라. 큰 일을 성취할 수 없기 때문이다. 여기저기서 당신을 돈으로 유혹한다. 가능하면 거절하는 게 현명하다. 지금 거절하면, 재물 이외에 더 좋은 재물을 찾을 수 있게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늘 주부는 외출을 삼가고 집 안에 머무르는 게 가족의 안녕을 위한 것이다.

1938년생 운세: 건강 비법 중 한 가지는 오랜만에 지인들과 회포를 푸는 것이다. 편하게 휴식을 즐겨라.

1950년생 운세: 주부라고 너무 가정에 매달리는 것도 좋지 않다. 오늘은 모든 걸 잊고 밖으로 외출하는 것이 이롭다.

1962년생 운세: 당신의 재운이 오늘 따라 자신도 모르게 증가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라.

1974년생 운세: 당신이 그리워하는 이성이 지금 당신의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연락을 취하는 것이 좋다.

1986년생 운세: 새로운 사실을 알았더라도, 숨길 것은 숨겨 주는 것이 좋을 때가 있다. 오늘이 바로 그 순간이다.

▶토끼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스스로를 단련시키고, 능력 개발을 위해 노력을 해야 하는 것이 좋겠다. 한 곳에서 정체되어 있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며 목표를 위해 나아가라. 위험이 다가오지 못하도록 더욱더 노력하라.

1939년생 운세: 휴식 시간을 아끼지 말고 충분히 투자하라. 지금은 건강을 신경 써야 할 때이다.

1951년생 운세: 내 것을 지키려고 힘썼지만, 남의 것도 덩달아 함께 잘 되었으니, 덕을 쌓을 수 있는 하루이다.

1963년생 운세: 시간은 돈과 같은 것이니 헛되이 쓰지 말고 아껴야 한다. 자신의 것을 지켜야 한다.

1975년생 운세: 게으른 근성으로 말만 하고 실행에 옮기지 못할 수 있다.

1987년생 운세: 오늘 만큼은 동년배와 미팅이나 선을 삼가라. 그 밖의 연배는 문제없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24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