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4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24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당신의 행동으로 다른 사람에게 피해가 갈 수도 있으니 대의를 위한 것에 중요성을 두고 진행하는 게 좋다. 옛날 좋지 않았던 인연을 다시 만날 수도 있겠다. 하지만 만반의 대비를 한다면 문제 될 건 전혀 없다. 새로운 일을 하려고 한다면, 지금까지 해온 일을 먼저 정리하고 진행하는 게 현명하다.

1940년생 운세: 무소식이 희소식이니, 물 흘러가듯 생각하며 하루를 보내라

1952년생 운세: 당신이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는 게 유리하다. 무리한 공약으로 맘 고생 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1964년생 운세: 작은 일이라도 놓치지 말고 챙기는 습관을 가져라. 손 윗사람과 함께 외출을 하는 것은 삼가는 게 이롭다.

1976년생 운세: 오늘부터 자신의 건강을 돌보기 위해 좋은 식습관을 시작하라. 여러모로 큰 도움이 될 것이다.

1988년생 운세: 일이 자꾸 꼬이는 것 같지만, 마음을 비우면 괜찮을 것이다.

 

▶뱀띠

오늘은 집에 머무르는 시간을 많이 가져라. 그것이 당신에게 유리하다. 그동안 스쳐 간 친구나 동료들에게 안부의 전화라도 한번 걸어보는 것도 괜찮다. 그들이 훗날을 도움을 줄 것이다. 자중하면서 앞으로의 계획을 다시 점검하기에 좋은 날이기도 하다. 한차례 몸져누울 수도 있으나 걱정마라, 곧 털고 일어날 수 있다.

1941년생 운세: 몸을 움직이기 보다는 지금은 심리적인 안정을 우선시 해야 할 시기이다.

1953년생 운세: 지금 가장 큰 문제는 하고자 하는 의욕이 없는 것이다. 하루 빨리 동기부여를 찾아라.

1965년생 운세: 원하는 걸 얻기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마라. 문제는 생각하는 게 유리한 것이다.

1977년생 운세: 자신의 한계 범위에서 일거리를 만들어라. 그리하면 한 단계 상승할 수 있겠다.

1989년생 운세: 괜한 욕심으로 피해를 볼 수도 있으니, 마음을 비우고, 대인관계에 신중하게 임하라.

 

▶말띠

힘든 일이 있으면 즐거운 일도 있는 것이 인생이다. 오늘은 당신에게 어려움을 주었던 일이 해결되어 큰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그러나 너무 서두르게 되면 일을 망치게 되니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처음 만나는 상대방이 당신에게 호감을 가질 수 있다.

1942년생 운세: 일련의 모든 일들이 다 당신의 눈에는 덧없게 보인다. 오늘은 쉬는 게 유리하다.

1954년생 운세: 당신보다 어리더라도 아랫사람이 바른 소리를 하면 받아 들이는 것이 이롭다.

1966년생 운세: 조급함을 떨쳐라, 성공적인 하루가 될 것이니, 현실을 직시하면서 냉철하게 행동하라.

1978년생 운세: 오늘은 문득 멀리 떨어진 사람이 갑자기 보고 싶어지는 하루이다. 연락하고 찾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1990년생 운세: 재물은 얻으려 한다고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하늘의 도움과 시기가 일치해야만 얻을 수 있다.

 

▶양띠

내 주관을 가지고 행동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의 의견에 끌려 다닌다면, 오히려 나쁜 결과를 얻을 수도 있겠다. 차라리 모든 상황을 뒤로 하고, 마음의 여유를 찾아라. 이를 위해 기분전환이나 운동을 하는 것이 유익하다.

1943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생각지도 못한 재운이 여기저기로 흘러 넘친다. 받은 만큼 다른 사람에게 베푸는 것이 좋겠다.

1955년생 운세: 저녁 회식자리에서 몸가짐을 조심하라. 다른 사람에게 트집 잡힐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1967년생 운세: 오늘은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풍족하라.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보다 책을 읽는 것이 이로울 것이다.

1979년생 운세: 오늘 이성 문제로 고민거리가 있다면 속 시원히 터놓고 말해보는 것이 좋겠다.

1991년생 운세: 당신의 지나간 것들은 인생의 서장에 불과 하다. 앞으로 많은 장들이 남아있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24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