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4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는?
  • 박현철 기자
  • 승인 2019.07.2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4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24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신뢰했던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 사람을 사귀거나 대하는 데 신중을 기하는 편이 오늘은 유리하다. 당장 크게 수익이 나지 않는다 하여 일찍 포기하지 마라. 곧 지출보다 수입이 많을 것이니 인내의 시간이 필요하다. 수입이 늘어나더라도 만약을 위해 검소한 삶이 필요할 것이니 이를 명심하라.

1944년생 운세: 과욕을 억제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것은 내 것이 아닐 뿐 더러 가지고 갈 것도 아니다.

1956년생 운세: 생각만 하던 일은 자신감을 갖고 진행하라. 생각 이상의 결과를 얻게 되면 그 느낌을 오래 간직해야 하는 것은 덤이다.

1968년생 운세: 오랜만에 연락이 없던 친구들과 연락을 하라. 그들과 만남을 가진다면 훗날 곤란한 시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1980년생 운세: 오늘은 연인 간 애정을 확인하기에 좋은 하루이다. 연인끼리 외식을 하는 것도 좋겠다.

1992년생 운세: 학습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이다. 그동안의 노력의 결과이니 충분히 즐겨라.

 

▶닭띠

건강이 최고의 자산임을 잊지 마라. 건강을 잃는다면 아무리 많은 부귀나 높은 지위도 소용없다는 것은 알고 있다. 오늘은 가벼운 운동을 통해서 건강을 지키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또한, 사회적 지위가 높아질수록 주위 사람의 시선이 부담스럽게 느껴 질 수 있다. 그럴 때일수록 고개 숙임에 인색하지 않아야 한다.

1945년생 운세: 집안 분위기를 바꿔 보려 노력하라. 이와 함께 마음도 따라 바뀌니 즐겁다.

1957년생 운세: 오래된 친구를 가벼이 생각하지 마라. 공기와 같은 친구일수록 소중함을 알아야 한다.

1969년생 운세: 당신의 인생에서 희망이 희미해질수록, 세상은 가라 하고 무덤은 오라고 손짓한다.

1981년생 운세: 먹고 사는 것이 중요한 문제다. 여기에서 창피함을 느껴서야 되겠나. 있을 때 잡는 것이 옳다.

1993년생 운세: 예의의 모자는 재빨리 벗되, 낭비의 지갑은 천천히 열어라. 그것이 바로 부자가 되는 지름길이다.

 

▶개띠

지금은 한 우물을 파야 할 시기이다. 그래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당신의 정력을 여러 곳에 낭비하지 말고 한 곳에만 집중시켜라. 새로운 일에 대해서 지나치게 집착하지 않는 자세도 필요하다. 당신에게 주어진 본래의 의무가 가장 최선의 것이다.

1946년생 운세: 너무 쉽게 사과를 한다면, 오히려 당신을 얕보게 되니 섣불리 사과하지 마라.

1958년생 운세: 당신의 애타는 심정을 아는 이가 하나 없구나. 비록 외롭겠지만, 내일의 희망을 생각하며 견뎌내자.

1970년생 운세: 지금 당신을 따르는 이성은 많으나 마음 놓고 사귈 수 있는 사람을 찾기는 쉽지 않다.

1982년생 운세: 자신의 능력이 부족하다고 자신을 학대하지 마라. 자신감을 잃지 않고 나아가라.

1994년생 운세: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나만 가만히 있어서 되겠는가. 반 박자만 빨리 움직이면 된다. 그리하면 세상이 나를 중심으로 돌아간다.

 

▶돼지띠

서로 다른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모여있다. 그것이 당신의 마음을 불편하게 만든다. 세상 이치도 이와 다르지 않다. 자신이 원하고 생각하는 대로 움직이는 건 하나도 없다. 하지만 조만간 음지에 햇볕이 드니 새로이 발생할 것들에 대해 너무 깊이 고민하지 마라.

1947년생 운세: 친한 지인과 너무 속 깊은 얘기를 나누지 마라. 이것으로 인하여 후에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적당히 하라.

1959년생 운세: 연락이 없던 친구들에게서 뜻하지 않게 소식을 들을 수 있다.

1971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재산관리에 만전을 기하는 게 좋겠다. 사소한 것이라도 아껴 쓰는 습관을 가져라.

1983년생 운세: 인연과의 만남이 예상되지만, 올바른 판단에 따라 행동하여야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다.

1995년생 운세: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오해를 받아서 억울할 수 있겠으나, 시간이 이를 자연스럽게 해결할 것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24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MHN 포토
박현철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