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kg을 감량하고 완벽한 래시가드 몸매를 선보인 다나가 다이어트 후 극심한 우울증을 극복하고 예전 밝은 모습을 되찾아 팬들 앞에 설 준비에 한창이다.

다나는 연인과의 이별, 지인의 갑작스런 죽음 등 감당하기 힘든 큰 아픔을 밝힌 적 있었는데 그로 인해 삶의 의지마저 놓아버리려는 극단적인 생각까지 할 정도의 극심한 우울증을 겪은 안타까운 사연도 함께 알려졌다.

그랬던 다나가 인생의 모든 것을 걸고 마지막으로 선택했던 것이 바로 다이어트다.

예전 자신의 모습을 아직까지 기억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는 팬들 앞에 다시 한번 그때의 모습으로 서고 싶었다는 다나는 힘든 시기를 이겨내며 결국 27kg을 감량하고 데뷔 시절의 건강한 모습을 되찾게 되었다.

다나는 “내 인생의 모든 것을 걸고 마지막으로 도전한 다이어트가 나에게 새로운 삶의 시작을 선물해 줬다. 다이어트 전에는 우울증으로 인해 감정기복이 심해서 내 곁의 주변 사람들을 많이 힘들게 했는데 다이어트 후에는 우울증도 사라지고 이제는 하루 하루가 새로운 선물 같은 날을 보내고 있다”며 “실망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저를 믿고 기다려준 팬들에게 너무 감사하고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는 길은 제가 무대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라는 생각에 지금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한편, 다나가 감량한 다이어트 방법은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과 가수 강남, NRG 노유민과 천명훈 등 많은 연예인들이 관리를 받은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