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4일 특가...이랜드몰, 루피움, 조성아뷰티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 24일 단 하루 1+1 이벤트 진행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7월 24일, 이랜드몰, 루피움, 조성아뷰티에서 알뜰족들을 위한 엄청난 할인 특가가 진행중이다.
 
▶ 이랜드몰 반값데이
 
출처=이랜드몰

이랜드리테일의 이랜드몰이 7월 두 번째 반값데이를 맞아 역대급 할인을 진행해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오는 2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랜드몰 반값데이는 그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던 에어팟과 치킨 등 기존 특가 상품에 순금, 팥빙수 등 신규 상품들을 더한 기존에 없던 역대급 특가 이벤트이다.
 
판도라 액세서리 최대 65% 할인, 이랜드 아동복 3,900원, 한샘 마이쿡 티마스터 1.8L 4만9800원 등 총 500여 종의 특별 할인 가격 상품을 준비했으며, 24일 단 하루 이랜드몰 어플 혹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이랜드몰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축제 같은 하루를 선사하고자 준비한 행사”라고 전했다.
 
▶ 루피움
 
출처=루피움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이 24일 단 하루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피움은 이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중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루피움 Special 1+1 day 오픈"이라며 행사 시작을 알려 화제가 됐다.
 
이벤트 품목은 프레시 버블 토너, 인티메이트 워시, 베이비 워시, 선스틱, 선크림, 리바이빙 세럼, 리바이빙 앰플, 샤워 필터, 트리트먼트 마스크, 아이브로우, 컨실러, 풋크림, 바디크림, 바디클렌저, 핸드크림, 비타민밤, 라이스팩 등이다.
 
▶ 조성아물분크림
 
출처=조성아TM

조성아 물분크림이 홈쇼핑에서 판매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조성아TM의 물분크림 시즌3는 쿠션용기에 들어있는 크림제품으로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습 효과가 있는 코코넛 야자수, 수분 응집력이 뛰어난 사막 식물 등 보습 성분 61종을 넣어 바르자마자 피부 갈증을 빠르게 해소하며, 최대 38시간까지 촉촉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피지 조절을 돕는 특허 성분, 토마토 캘러스 배양 추출물 등 미백 효과가 있는 성분 3종 등을 함유해 붉거나 노랗거나 칙칙한 피부톤도 화사한 복숭앗빛 피부로 만들어준다.
--------------------------------------------------------------
7월 24일 특가...이랜드몰, 루피움, 조성아뷰티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 24일 단 하루 1+1 이벤트 진행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