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통령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 고정 출연
10대 크리에이터 성장 드라마 속 MCN 회사 대표 역
오는 8월 9일 유튜브 선공개 후 투니버스 채널 첫 방영

출처: CJ엔터테인먼트,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

[문화뉴스 MHN 김민송 기자] CJ엔터테인먼트가 초보 크리에이터 이야기를 다룬 투니버스 신규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에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가 고정 출연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크리에이터 성장 드라마 ‘조아서 구독중’은 10대 크리에이터들의 좌충우돌 일상을 코믹하게 그려낸 웹드라마다. MCN 회사 ‘모래 컴퍼니’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사건들과 그 속에서 초보 먹방 크리에이터인 주인공 ‘조아서’가 겪게 되는 고민과 감정이 메인 줄거리다.

도티는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된 MCN 회사 ‘모래 컴퍼니’의 대표 역할을 맡았다. 최근 MBC ‘라디오스타’, KBS 라디오 쿨FM '문희준의 뮤직쇼' 등 공중파 방송 및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도티가 웹드라마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는 한국 게임 크리에이터 중 최초로 200만 구독자를 달성한 후 현재 구독자 250만 명을 기록하고 있으며, '초통령'으로 불리며 특히 청소년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조아서 구독중’ 제작을 맡은 김용만 PD는 “’크리에이터’를 주제로 전개되는 작품인 만큼 10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정상급 크리에이터 도티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라면서 “도티를 비롯해 끼와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들이 어우러져 만들어나갈 ‘조아서 구독중’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투니버스 신규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은 오는 8월 9일 오후 5시에 투니버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선공개 후 같은 날 오후 9시에 투니버스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

'초통령' 도티, 투니버스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 출연

초통령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 고정 출연
10대 크리에이터 성장 드라마 속 MCN 회사 대표 역
오는 8월 9일 유튜브 선공개 후 투니버스 채널 첫 방영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