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대방노블랜드 조감도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가 일부 잔여세대를 대상으로 계약금 5% 무이자대출을 시행한다. 계약금 5%, 최저 1100만원을 납부하면 입주까지 추가비용이 없다.  

대구국가산단에 공급되는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는 자녀를 둔 30~40대 학부모들의 눈길을 끌만한 우수한 학군을 갖췄다. 단지 인근 유치원, 세현초, 구지중, 대구소프트웨어고 등 유치원·초·중·고가 밀집해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원스톱 학세권 단지는 학교시설을 단지에서 모두 걸어서 통학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녀들의 안전은 물론 통학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장점을 가진다. 또한 학교 인접지역은 ‘스쿨존’으로 지정되어 유해시설이 들어설 수 없어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되며, 차량 경적이나 제한속도가 적용돼 교통환경 역시 안심할 수 있다.

부동산 시장에서 학세권 아파트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는 분위기다. 어린 자녀를 둔 3040세대가 부동산시장의 핵심 구매층으로 떠올라, 학교가 아파트와 어느 정도 가까운지 학원을 비롯해 우수한 교육시설이 있는지 여부가 분양시장의 흥행 성패를 좌지우지하고 있는 것이다.

현재 대구 국가산업단지에 조성 중인 물 산업 클러스터는 국내 유일의 물 관련 기업·연구기관 집적지로 오는 7월부터 본격적 업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는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전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로 설계가 되며, 다른 아파트와 비교해 더 넓은 실사용 면적과 광폭거실의 혁신평면으로 실수요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11개동 규모, 전용면적 76㎡, 84㎡ 881세대로 조성된다. 국가산단 입구 맨 앞자리에 위치하여 테크노폴리스 및 달성1차 산업단지까지 출퇴근이 용이하며, 현풍 IC와 가까워 대구 도심까지의 진입이 용이하다.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 견본주택은 대구 테크노폴리스(현풍읍 중리)에 위치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