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엑시트' 따따따댄스/CJ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김지현 기자] 영화 ‘엑시트’가 댄스앱 틱톡(TIKTOK) 앱에서 ‘엑시트’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며 영화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엑시트’(감독 이상근)는 글로벌 쇼트 비디오 어플리케이션 ‘틱톡’과 함께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엑시트따따따댄스 해시태그 챌린지를 진실시한다.

조정석과 임윤아는 국민가수 이승환의 2007년 곡인 ‘슈퍼 히어로’에 맞춰 틱톡 엑시트따따따댄스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곡은 가수 이승환이 영화를 위해 직접 새로운 버전으로 재녹음해 화제를 모았다.

그 중에서도 ‘I'm a Super Hero 일생일대의 사건/내 영혼을 송두리째 뒤흔들어버린 충격/누구에게나 그들만의 기회가/깊숙이 잠재되어 있는 무한한 능력들/Oh Oh Oh’의 가사는 영화의 주제를 완벽하게 드러내는 부분으로, ‘엑시트’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사한다.

테마음악과 가사에 맞춰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라면 틱톡에서 #엑시트따따따댄스를 따라하며 응모할 수 있다. 국민체조만큼 쉽고 간단하지만 영화만큼 신나고 재미있는 동작인 ‘엑시트 따따따 댄스’는 틱톡에서 해시태그 챌린지와 함께 신나는 일생일대의 도전 댄스가 될 것이다.

영화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다.

한편, ‘엑시트’는 오는 7월 31일 문화가 있는 날, IMAX 및 2D 개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