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4년제 대학교 최초, 전문 시니어모델 양성 학과

2019 서울시 시민청 패션위크 패션쇼(서울문화예술대학교, 시니어모델 학생)

[문화뉴스 이현영 기자] 중장년충의 도전, 현재 시니어모델의 전성시대이다. 시니어모델 시장은 각종 패션쇼, 광고계에 이르기까지 그 영역을 넓히고 있으며 삶의 여유와 흔적을 지닌 시니어모델을 찾는 대중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한편,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이하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는 패션모델, 광고모델 등 여러 분야의 전문 모델 양성 학과이며, 특히 전문 시니어모델을 양성하는 학과로는 정규 4년제 대학교 최초이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에 시니어모델로 입학한 학생들은 대학생으로써 각 학년별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시니어모델 활동, 시니어모델 교육 강사, 시니어모델 교육산업 전문가 등 다양한 목표를 학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안시현 학과장은 “본교 시니어모델 학생들은 제2의 인생의 도약을 위해 본교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수업내용에 최선을 임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국내외 유능한 글로벌 시니어모델 산업분야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다” 고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는 교육부인가 정규 4년제 대학교로서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지원이 가능하며, 현재 2019학년도 2학기 2차 모집을 8월 14(수)까지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입시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