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불법 영업 몰랐다…업소에 법적 조치할것"
본인 명의 건물서 불법 유흥업소 운영 의혹 일자 사과

출처=연합뉴스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그룹 빅뱅의 대성(본명 강대성·30)이 자신이 소유한 강남 건물에서 불법 유흥주점이 운영된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불법 영업을 인지하지 못했다"고 해명했다. 또 불법 업소에 대해선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전했다.
 
군 복무 중인 대성은 26일 이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본 건물은 제가 입대 직전 매입 후 지금까지 제 명의로 되어있는 건물"이라며 "매입 후 곧바로 입대하게 됐고 이로 인해 건물 관리에 미숙한 부분이 있었던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전날 채널A는 대성이 지난 2017년 310억원에 매입한 강남 한 건물에서 불법 유흥주점이 운영되며 성매매 알선까지 하는 정황을 포착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대성은 "건물 매입 당시 현재 세입자들이 이미 입주한 상태에서 영업이 이뤄지고 있었기에 해당 업체들의 불법 영업의 형태에 대해서 제대로 인지하지 못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불법 행위가 확인된 업소에 대해서는 즉시 법적 조치를 할 것이며, 건물주로서의 책임에 대해서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 "뒤늦게나마 저의 부족한 점을 깨닫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잘못된 부분에 대해 성실히 책임을 다하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대성은 지난해 3월 강원도 화천군 27사단 이기자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현역으로 복무 중이다.

----------------------------------------

빅뱅 대성 "불법 영업 몰랐다…업소에 법적 조치할것"

본인 명의 건물서 불법 유흥업소 운영 의혹 일자 사과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