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8일 오후 8시 청담 드레스가든서 주요 넘버 공개와 함께 열린다

   
 

[문화뉴스]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를 가장 먼저 만나는 시간이 온다.

2016년 12월 대구, 2017년 3월 서울 공연을 확정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가 본 공연에 앞서 오는 11월 8일 오후 8시 청담 드레스가든 블리스돔 홀에서 쇼케이스 'THIS IS THE MOMENT'를 개최한다.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는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로 손꼽혀 온 작품인 만큼 앞서 월드 투어 확정과 브로드웨이 캐스팅 공개 등의 소식이 연이어 전해질 때 마다 주목받았다. 

약 60분간 주요 넘버 소개와 Q&A 등으로 이뤄질 이번 쇼케이스는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가 드디어 베일을 벗고 한국 관객을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전 인터뷰를 통해 프로듀서 신춘수는 "새로운 지킬앤하이드 월드투어 프러덕션을 소개하는 쇼케이스를 통해 한국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고 밝히며, 새로이 캐스팅된 브로드웨이 배우들의 강렬한 무대를 예고했다.

또 쇼케이스 공연에 앞서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의 제작 과정과 글로벌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전시회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한국과 브로드웨이 프로덕션의 전례 없는 글로벌한 만남으로 완성된 새로운 프로덕션과 이들이 선보이는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의 모든 것, 브로드웨이 캐스트 발굴을 위한 5개월 간의 여정 등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 쇼케이스 'THIS IS THE MOMENT'는 전 좌석 무료 초대로 진행되며 13일부터 오디컴퍼니 공식 SNS 및 스테이지톡, 플레이디비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책문화 블로그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또한 이 쇼케이스는 네이버 TV캐스트 및 V앱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인간의 이중성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매혹적인 스토리, '뮤지컬계의 애국가'로 불리는 '지금 이 순간' 등의 매력적인 넘버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 받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브로드웨이와 한국 최고의 프로덕션을 만나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로 새롭게 탄생, 이번 쇼케이스 'THIS IS THE MOMENT'를 통해 그 진가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는 12월 1일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이어 17년 3월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개막 예정이다.

문화뉴스 서정준 기자 some@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