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는?
  • 박현철 기자
  • 승인 2019.07.2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9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29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종일 기쁜 일들이 가득하다. 이런 날은 오히려 여유를 갖고 하루를 보내는 것도 좋겠다. 오랜만에 허물없이 지냈던 지인들과 오붓하게 외식을 하라. 이 역시도 나름대로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 같다. 편안하고 안락한 하루가 예정되어있다. 안에서 생긴 기쁨이 밖에서도 그 힘을 발휘한다.

1944년생 운세: 오늘은 몸과 마음이 모두 즐겁고 행복하니,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1956년생 운세: 괜히 겉과 속이 다를 필요는 없다. 진실되면 후에 걱정이 없으니 진실되게 처신하라.

1968년생 운세: 저녁에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남을 가져라. 그들과 함께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1980년생 운세: 눈물과 땀은 모두 수분인데, 지금 당신에게 어떠한 수분이 더 필요한지는 당신이 잘 알 것이다.

1992년생 운세: 연애할 때 장점으로 보였던 자극적인 매력들이 결혼을 하고 나면 대부분 단점으로 변할 수 있다.

 

▶닭띠

지금의 상황은 끝이 아니고 시작이란 점을 명심하고 진행하는 게 옳다. 처음의 마음가짐을 잊고 행동한다면 좋았던 상황이 안 좋은 상황으로 역전될 수 있다. 힘든 일이 있다면 멀리서 도움을 찾지 말고 가장 가까운 곳에서 찾는 게 빠른 해결방법이다. 오늘의 키워드는 신의이다.

1945년생 운세: 사사로운 감정에 휩쓸리지 마라. 내일이면 아무것도 아닌 일이니 흘려 보내면 무리가 없겠다.

1957년생 운세: 좋지 않은 컨디션으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하루의 시작을 간단한 운동으로 여는 것이 유익하다.

1969년생 운세: 폭풍이 참나무로 하여금 더욱 뿌리를 깊게 박게 한다. 시련을 견딘 만큼 뿌리가 더욱 튼튼해 진다.

1981년생 운세: 나의 값어치를 몰라준다고 불평할 필요가 전혀 없다. 먼저 값어치를 보이고 나서 말하라.

1993년생 운세: 지금이 마지막 학업에 열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놓치고 나서 아쉬워 말아라. 이미 늦는다.

 

▶개띠

자신이 노력한 대로 정당한 대가를 얻을 수 있는 날이다. 달리 말하면, 노력한 것이 없다면 얻을 수 있는 것이 없다. 행동을 바로 해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다른 유혹에 빠지지 말고 노력하는 자세를 유지하라. 지금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것은 당신의 마음가짐에 달린 것이다.

1946년생 운세: 품 안의 자식이니 떠나 보내는 것에 대해 너무 슬퍼하지는 마라.

1958년생 운세: 자식에게 괜찮은 영향력을 행사하려면 먼저 그들의 인기를 얻어 친구가 되는 것이 우선이다.

1970년생 운세: 특히 이동수가 그다지 좋지 않으니, 되도록 외출을 삼가고 집안에서 머물며 하루를 보내라.

1982년생 운세: 하루가 기분 좋게 시작된다. 단지 금전적으로만 약간 부족할 뿐, 큰 문제는 아니다.

1994년생 운세: 불합리한 일을 하게 된다면, 결과가 좋지 않으니 유혹에 빠져 일을 그르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돼지띠

최근 당신 주변에 있는 사람이 당신의 인연이 아닐 수도 있다. 과한 미련을 갖지 말고, 실속을 먼저 생각하라. 판단의 시간이 지체되면 금전적, 육체적, 정신적 손실만 커져만 간다. 집안이나 내부 문단속을 주의 깊게 고려해 보는 것이 필요하다.

1947년생 운세: 다툼이 있다면 그냥 들어주는 게 낫겠다. 승부가 나지 않는 다툼은 실속 없은 다툼이다.

1959년생 운세: 차라리 밑 빠진 항아리라면 막을 수 있지만, 코 밑에 가로놓인 입은 막기 어렵다. 입 조심 또 입 조심.

1971년생 운세: 사랑한다면 행동으로 그것을 보여줘라. 표현하지 않으면 어느 누가 알 수 있겠는가.

1983년생 운세: 차분하게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풍족하게 하라. 모처럼 마음을 정리하기 좋은 하루이다.

1995년생 운세: 그동안 노력했던 학습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하루. 더욱 더 학업에 정진하는 것이 이롭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29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MHN 포토
박현철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