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검색어로 살펴본 '럭키'

   
문화뉴스 아티스트 에디터 석재현 syrano63@mhns.co.kr 영화를 잘 알지 못하는 남자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영화를 보면서 배워갑니다.
[문화뉴스] 보고 싶은 영화는 많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관람이 제한될 때가 있죠. 영화를 선택하기 전 어떤 내용인지 미리 참고할 때, 이 글을 읽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분만에 영화 훑기'입니다. '톺아보다'는 '샅샅이 톺아 나가면서 살피다'라는 뜻입니다.
 
럭키 원작
일본영화 '열쇠 도둑의 방법'
 
   
 
럭키 줄거리
완벽한 카리스마의 킬러가 목욕탕 열쇠 때문에 무명배우로 운명이 바뀌면서 펼쳐지는 반전 코미디다.
 
럭키 후기
언론시사회 이후 평은 이야기 전개나 조연들의 연기력이 다소 부족하지만, 주연 유해진이 멱살 잡고 끌고 가는 영화라 킬링타임용으로는 괜찮다고 한다.
 
럭키 개봉
2016년 10월 13일 목요일
 
럭키 선개봉
정식 개봉일에 앞서 메가박스에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선개봉 식으로 시사회를 가졌다. 회원 한 명에 4인까지 관람 가능했다.
 
럭키 시사회 일정
지난 9월말부터 시작되었으며, 10월 10일 VIP 시사회를 끝으로 시사회는 끝났다.
 
럭키 VIP 시사회
지난 10월 10일 월요일,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VIP 시사회가 열렸고, 차인표, 현빈, 신현준, 주원, 김성령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했다.
 
   
 
 
럭키 무대인사(개봉 1주차)
- 10월 15일 : 대전(롯데시네마 대전 둔산, 메가박스 대전, CGV 대전탄방, 롯데시네마 대전, CGV 대전) ; 유해진, 임지연, 이계벽 감독
- 10월 16일 : 인천(CGV 인천연수, 메가박스 연수, CGV 인천터미널, 롯데시네마 인천, CGV 인천) ; 유해진, 이준, 이계벽 감독
 
럭키 스포
원작 내용에서 크게 바꾸지 않았다면, 엔딩도 비슷할 수도…?
 
럭키 관객수
360,093명 (10월 13일 기준)
 
   
 
 
럭키 평점 (10월 14일 왓챠기준) : 3.3 / 5.0
 
럭키 OST
'그 사나이' (영화의 메인 테마곡)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