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ICY' 박진영 작사, 작곡 '쿨 서머송'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

출처: 문화뉴스 / 'IT'z ICY(있지 아이씨)' 쇼케이스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그룹 ITZY(있지)가 첫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로 돌아온다.

29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 첫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 쇼케이스가 열렸다.

ITZY의 컴백은 데뷔곡 '달라달라' 발표 후 5개월 보름여 만으로, 첫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와 타이틀곡 'ICY'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ITZY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의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ICY'는 JYP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한 '쿨 서머송'이다

멤버 리아는 "박진영 PD님이 첫 노래를 주셨는데 영광이다. 우리가 원하던 일이 이뤄져서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예지는 "PD님을 비롯해 엄청난 작사, 작곡가분들이 우리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주셨다. 그만큼 더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출처: 문화뉴스 / 'IT'z ICY(있지 아이씨)' 쇼케이스

'괴물 신인' ITZY는 올해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정식 데뷔했으며 각종 신기록을 수립하며 독보적 신인 그룹으로 부상했다.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18시간여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고, 57일 만에 1억 뷰를 넘어서며 K팝 데뷔 그룹 기준 '최단기간 1억 뷰 돌파' 기록을 세웠다.

있지의 타이틀곡 'ICY'와 미니 1집 'IT'z ICY'의 수록곡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

괴물신인 '있지' 박진영 곡 'ICY'로 컴백...음원 발매 날짜,시간은?

타이틀곡 'ICY' 박진영 작사, 작곡 '쿨 서머송'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