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예지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그룹 ITZY(있지) 예지가 29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 첫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2019년 야심차게 선보인 5인조 걸그룹 ITZY가 29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와 타이틀곡 'ICY'를 발매한다. 데뷔곡 '달라달라' 발표 후 5개월 보름여 만에 컴백이다.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ITZY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의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ICY'는 JYP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한 '쿨 서머송'이다. 

또한 수록곡 'CHERRY(체리)'는 Iggy Azalea 등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OMEGA 프로듀서의 곡으로 '생각보다 꿈이 좀 높은' ITZY 다섯 멤버들의 걸크러쉬 매력을 듬뿍 담아냈다. 'IT’z SUMMER(있지 서머)'는 ITZY의 에너제틱하고 독특한 팀 컬러를 강조해 여름 페스티벌 분위기를 자아낸다. 4번, 5번 트랙에는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의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수록곡 ‘원 잇?(WANT IT?)’의 리믹스 버전이 수록된다.

ITZY는 올해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정식 데뷔했다.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18시간여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고 57일 만에 1억 뷰를 넘어서며 K팝 데뷔 그룹 기준 '최단기간 1억 뷰 돌파' 기록을 세웠다. 또 K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 등을 신기록을 수립하고 '2019 최고 신인'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