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7월 31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아무리 화가 나도 오늘만큼은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무책임한 말은 피하는 게 좋겠다. 현금이나 현물에 대한 거래관계도 잠시 미루는 게 이롭겠다. 노력한 만큼의 이익은 있겠으나 요행이나 기적을 바라기에는 좋지 않는 날이다. 미혼 여성은 새로운 이성을 만날 수 있다.

1936년생 운세: 좋은 기운이 들어오는데 오히려 지나친 걱정을 하게 된다. 좋은 것이니 염려할 필요 없다.

1948년생 운세: 부부가 안 좋은 일이 있었다면 오늘 먼저 다가가서 화해하기 좋은 날이다.

1960년생 운세: 충분히 하나를 얻겠으나 욕심으로 인하여 옛 것을 잃을 수 있으니 하나에 만족하길.

1972년생 운세: 새로운 사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돈 때문에 사업에 너무 욕심을 부리지 않도록.

1984년생 운세: 지금의 애정은 가식적이다. 상대방에게 좀 더 당신의 진실된 면을 보여준다면 성공한다.

▶소띠

 

다른 날에 비해 감정의 변화가 다양하게 생겨나는 하루이니, 영업을 하는 직장인이라면 마음을 가다듬는 것이 주요한 관건이 될 것이다. 재운이 왕성하니 곧 기쁨이 클 것이다. 가족들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하루이다. 정작 좋은 소식을 가져온 본인에게는 크게 돌아오는 것이 없다고 느낄 수 있으나 훗날 배가 되어 돌아온다.

1937년생 운세: 밖에서 불만을 가정에서 화풀이 하지 말라. 무엇보다도 가정이 제일 소중한 법이다.

1949년생 운세: 욕심은 당신에게 화를 부른다. 자중하고 주위사람을 생각하는 하루를 보내도록 하라.

1961년생 운세: 우직한 친구가 오늘따라 그립기도 하다. 약한 마음을 갖지 말라.

1973년생 운세: 혼자만의 불평 불만을 이야기하지 않는 것이 좋다. 주위 사람들에게 부담된다.

1985년생 운세: 조만간 자금이 많이 부족할 수 있으니 소비에 신경 써야 한다.

▶호랑이띠

 

가급적 과한 행동은 삼가고, 상황에 맞는 범위 안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야 함이 옳다. 장거리 이동은 길하지 않으니 이동 시 항상 조심하고 주위를 살피는 게 이롭다. 너무 먼 이상에 집착하거나 사소한 일에 감동 받는 것은 불리하니, 멀리 하는 게 좋겠다.

1938년생 운세: 재물보다 명예를 먼저 생각해야 한다. 재물에 대한 집착은 장기적으로 좋지 않다.

1950년생 운세: 현명함과 총명함이 보이니 하는 일들이 다 잘된다. 당연히, 노력은 필수사항이다.

1962년생 운세: 가벼운 칭찬 한마디로 곤란한 상황을 반전 시킨다. 두루두루 칭찬하라.

1974년생 운세: 새롭게 추진한 일이 의외로 좋은 성과를 만들어 줄 것이니, 부지런히 노력하도록.

1986년생 운세: 바람의 변덕을 불평하는 것은 어리석다. 운명도 마찬가지니 변명은 필요 없다.

▶토끼띠

 

오랜만에 당신도 다른 사람에게 조언을 해주기 좋은 날이다. 가르치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좋은 제자를 만나겠고 우울해 있는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에게 당신은 더 없이 좋은 충언을 남길 수 있겠다. 회의나 모임이 있다면 오늘 하루 빛을 발한다.

1939년생 운세: 무슨 일이든 성급히 결정하지 말 것이며, 충분히 상황을 살피고 결정하는 게 유리하다.

1951년생 운세: 심리적인 스트레스가 생기나 해결방법이 있으니 놀랄 이유가 없다.

1963년생 운세: 갑작스레 돈이 들어올 수 있으니 관리를 잘하면 득이 되고 못하면 독이 될 수 있다.

1975년생 운세: 부모님과 꾸중이 예상되니 잘 들어라. 나이에 관계 없이 부모님의 말씀 만한 게 없다.

1987년생 운세: 편안한 마음으로 일상을 보낼 수 있는 날이다. 스트레스를 벗고, 휴식을 취하도록.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31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