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7월 31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상대의 마음을 무시하게 된다면 주변의 다른 사람들도 당신에게 다가오는 것이 힘들 수 있으니 기쁜 마음으로 받고 줘라.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면 좋은 하루가 될 것이나, 급작스런 변화는 서로에게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실천에 옮기는 것이 유리하다.

1940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밖으로 나가는 것보다 안에 있는 것이 당신에게 유익함이 있을 것이다.

1952년생 운세: 사업이나 장사하는 사람은 항상 일시적이나마 손해를 감안하고 자금 계획을 세워야.

1964년생 운세: 나이에 맞는 행동과 복장을 갖추는 것이 좋다. 주위 사람들에게 돋보일 수 있다.

1976년생 운세: 지나친 부정적인 태도도 문제가 있을 수 있다. 먼 안목으로 보는 것이 좋다.

1988년생 운세: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으나, 이것을 가지고 무언가를 하기에는 아직 부족.

▶뱀띠

 

적극적인 행동이 오히려 나쁜 결과를 야기할 수도 있겠다. 어느 정도는 주위 사람들과 보조를 맞춰가면서 일을 진행할 필요가 있다. 혼자 너무 돋보이는 것은 상황에 따라서 다른이로 하여금 표적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나침반을 보고 움직여야 옳겠다.

1941년생 운세: 쏟아졌던 오해와 편견이 풀리게 되어 멀리하던 사람들이 모이게 될 것이다.

1953년생 운세: 자만한다면 오랜 시간이 걸리게 될 것이고, 겸손 하다면 금방 끝날 것이다.

1965년생 운세: 진실된 마음으로 대한다면, 진정한 당신의 동료가 될 것이다.

1977년생 운세: 당신과 마음이 맞지 않는 사람에게서 선물을 받게 될 것이다.

1989년생 운세: 아무리 좋은 제의가 들어오더라도 준비되지 않은 상황이라면 과감히 지나치도록.

▶말띠

 

다른 사람에게 비밀이 있다면 떳떳하게 밝히는 것이 좋을 것이다. 비밀이란 영원이 간직할 수 없는 법이다. 비밀을 마음 속에 두지 않는다면 이보다 더 좋은 행운의 기회는 없겠다. 개방적인 생각으로 임하는 게 유익하다.

1942년생 운세: 오랫동안 답답해하며 걱정했던 돈 문제가 해결되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것이다.

1954년생 운세: 시작은 크나 마무리가 약할 수 있으니, 무엇보다도 항상 마무리에 신경 쓰는 게 좋다.

1966년생 운세: 계획했던 대로 진행해야 한다. 변동이 있으면 원래 목적지가 어디였는지 헷갈릴 수 있다.

1978년생 운세: 적을 이기는 자는 적과 맞붙지 않으며, 사람을 잘 부리는 자는 그의 아래가 된다.

1990년생 운세: 새로운 사람과 즐거운 만남을 갖게 된다. 조금 힘든 일이 있더라도 내색하지 말도록.

▶양띠

 

항상 초심을 생각하고 행동하기에 좋은 날이다.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한 만큼 결과적으로 얻는 것도 많은 날이니, 일에 후회가 없을 것이다. 긴장하는 마음으로 부지런하게 하루를 가꿔야 행운이 깃들 것이다. 큰 걸음으로 움직여라. 권세를 얻을 수도 있다.

1943년생 운세: 부질 없는 생각에 사로잡혀 우울해질 수 있다. 그렇다고 겉으로 표현해서는 안 된다.

1955년생 운세: 오늘은 오래된 감정을 앞세워서 상대방을 대하면 당신에게도 이로운 점은 하나 없다.

1967년생 운세: 스카웃 제의가 들어오면 거절하는 게 유리하다. 더 나은 자리가 기다린다.

1979년생 운세: 상사와 괜히 맞서지 말고 상사의 잘못된 지시라도 오늘은 그냥 따르는 것이 좋다.

1991년생 운세: 지출은 예상되나 쓸데없는 지출이 아니니 기쁘게 지출하라. 쓰고도 욕먹는 경우가 있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31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