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5종 세트(피자 L+콜라 1.25L)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발급

출처: 미스터피자

[문화뉴스 진현목 기자] '미스터피자' 가 31일 T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50%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미스터피자는 31일 하루 동안 프리미엄 5종 세트(피자 L+콜라 1.25L)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은 T멤버십 고객 한정 배포되며, 사용 기간은 다음 달 1일까지다. 매장 방문해 포장 주문할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고, 콜센터·온라인·모바일 주문 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

 

출처: 미스터피자

해당 쿠폰에 적용되는 미스터피자 피자 제품은 제주흑도새기피자(노엣지), 씨푸드아일랜드(골드), 하프앤하프(골드), 쉬림프골드, 치즈블라썸스테이크(노엣지) 5종이다. 미스터피자는 31일 SK텔레콤 가입자를 대상으로 5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7월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출처: 미스터피자

31일 SK텔레콤 가입자는 미스터피자의 ‘프리미엄피자(L)+콜라’ 세트를 방문포장 할 때 반값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는 31일 단 하루, 사용은 다음 날인 8월 1일까지 가능하다. 쿠폰은 SK텔레콤 가입자 누구나 31일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내 티데이 메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평소보다 지출이 큰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격 부담은 줄이고 실속은 높이기 위해 알찬 할인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5종피자 50% 할인 프로모션

프리미엄 5종 세트(피자 L+콜라 1.25L)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발급

 

주요기사
음식맛집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