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화요일 저녁 8시 40분 O tvN 에서 방영

출처: 리틀빅픽처스

[문화뉴스 진현목 기자] 지난 2018년 3월 14일 개봉된 김제영 감독 작품인 박해진, 오연서, 박기웅 주연의 치즈인더트랩은 관람객 평점 7.54, 네티즌 평점 5.19를 받았으며, 관객수 229,005명을 기록한 멜로영화다.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대학생 홍설이 수상한 선배 유정을 만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둘 사이의 신경전, 그리고 유정의 정체와 본심을 추리해 내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tvN 드라마를 매주 특색 있게 정주행 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이불쓰고 정주행`이 이번 주는 한층 더 심장이 쫄깃해질 만한 드라마로 엄선해 기대를 모은다.

 

출처: 리틀 빅 픽처스

30일 화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될 O tvN `이불쓰고 정주행`에서는 tvN 인기드라마 중 심쿵유발 드라마인 `치즈인더트랩`을 주인공 홍설(김고은)이 아닌 `유정선배` 박해진 시점에서 재해석한 `유정인더트랩`으로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원래 드라마가 `홍설에 의한, 홍설을 위한` 시점이었다면 이번 `전지적 해진 시점의 치인트`에서는 오랜만에 봐도 비주얼 갑인 유정만의 시점으로 정주행하며 `만찢남의 정석`을 보여줄 전망이다. 때로는 한없이 다정하다가 때로는 소름 끼칠 정도로 차가운 반전 매력의 캐릭터인 유정을 통해 또 다른 느낌의 `숨멎주의 로맨스릴러`를 안방극장에 선사할 예정이다.

 

출처: 리틀빅픽처스

'치즈인더트랩' 은 순끼 작가의 첫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현실 묘사, 등장인물의 디테일한 표정 및 심리 묘사 등으로 호평을 받았다. 그림체도 준수하고 깔끔한 편이라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네이버 웹툰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치즈인더트랩 은 보이스 웹툰에 이어 tvN 드라마로도 제작되며 월화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국 웨이보 검색수 26억을 돌파하고 웨이보 드라마 차트와 해외 드라마 차트를 석권하며 원작 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 스릴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운 에피소드들로 명실공히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

영화 로맨스릴러 '치즈 인더 트랩' 박해진, 오연서 지상파 방영

30일 화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영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