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농업기술센터 유기농 마케팅 센터 앞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유기농단지 어린이 물놀이장을 청주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 청주시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지난 25일 개장한 청주시 농업기술센터 유기농산업복합서비스지원단지 어린이 물놀이장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개장한 유기농단지 어린이 물놀이장은 청주시농업기술센터 유기농복합단지의 홍보차원에서 무료로 운영되는 것으로 워터슬라이드, 연령별 맞춤형 풀장 등의 물놀이 시설과 샤워실, 탈의실, 부모대기실, 공기주입기, 정수기 등의 편의시설을 설치되어 있고 주차장과 물놀이장의 위치가 근접해 시민들이 이용하기가 편리하다.

유기농단지 어린이 물놀이장은 많은 시민들이 찾아 여가를 즐기는 장소가 되고 있으며 물놀이장 이용 중 발생한 쓰레기는 되가져가는 방침으로 운영 중이다. 이에 물놀이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자신이 생산한 쓰레기는 되가져가는 성숙된 시민의식을 보이고 있다.

청주시는 유기농단지 외에도 문암생태공원과 중흥공원에서 물놀이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센터 관계자는“도심 속 물놀이장을 통해 유기농단지를 찾는 시민들에게 더 큰 만족과 좋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

청주시농업기술센터 유기농 마케팅 센터 앞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유기농단지 어린이 물놀이장을 청주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