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달라진 '이대 백반집' 화제
백종원 "팔다리 부러지는 것보다 마음 아파...배신 당했다"

출처: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팀의 여름맞이 기습점검이 시작된 가운데, 초심을 잃고 달라진 이대 백반집의 모습이 화제다.

지난 3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은 여름 특집으로 솔루션을 받은 식당을 찾아가 긴급 점검에 나섰다.

이날 '이대 꽃거리 삼길'의 백반집을 기습 방문한 백종원은 자신의 조언을 무시하고 다시 예전으로 돌아간 모습에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이대 백반집에 비밀 요원들을 잠입시켜 지켜본 백종원은 이어진 상황에 크게 놀랐다. 음식을 먹어 본 제작진은 제육볶음이 채소까지 볶아진 상태 같다고 했고, 순두부찌개도 지나치게 맵다고 평했다.

출처: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반집 사장은 "순두부찌개가 너무 맵다"는 제작진의 말에 "백 대표(백종원) 음식이 맛이 다 강하다. 맵고 짜고 달고 호불호가 강하다"라고 하는가 하면 "백종원이 알려준 것보다 지금이 더 맛있어졌다"고 오히려 백종원 탓을 했다.

백종원은 자신이 솔루션을 제시했던 이화여대 앞 백반집이 자신을 비롯한 제작진과 손님들을 속였다고 느끼며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면서 "팔다리 부러지는 것보다 지금 마음 아픈게 더 크다. 배신 당했다."고 말하며 충격을 드러냈다.

한편, 달라진 모습으로 화제가 된 이대 백반집은 지하철 2호선 이대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SNS 후기를 통해 "반찬이 성의가 없다" "솔루션 받은집이 맞는건가 싶다"며 실망감을 드러냈다.

------------

"배신당했다" 골목식당 이대 백반집, 바뀐 메뉴와 위치 어디길래

'백종원의 골목식당' 달라진 '이대 백반집' 화제
백종원 "팔다리 부러지는 것보다 마음 아파...배신 당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