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8월 1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그동안 다소 막혀 있던 일들이 한 순간에 풀리니 속이 다 후련하다. 새로운 운기의 흐름이 발돋움 하고 있으니, 무엇보다도 자신의 중심을 잡는 일에 신경을 써야 한다. 삼각관계인 사람은 빨리 한쪽을 정리하는 게 좋다. 작은 병이 악화 될 소지가 있으니 몸에 이상이 있다 싶으면 서둘러 치료하는 게 좋겠다.

1944년생 운세: 주변에서 들려오는 쓸데없는 소리에 너무 민감하게 대처하면 나만 손해다.

1956년생 운세: 빚을 지고 일어나기보다는 차라리 저녁을 굶고 자는 게 낫다. 배는 고파도 마음은 든든하다.

1968년생 운세: 포기했던 사업을 다시 일으킬 수 있다. 가능한 비밀리에 추진하라.

1980년생 운세: 운동을 통한 지인관계가 늘어날 수 있다. 미리미리 준비하라.

1992년생 운세: 되도록이면 여행을 하거나 먼 길을 떠나지 않도록 하라. 새로운 시험이 기다리고 있다.

▶닭띠

 

안 좋은 일일수록 빨리 잊는 것이 내일의 새로운 충전을 위해서 필요하다. 지나간 일에 대해서 미련을 가지고 다른 일을 진행하기보다는 스트레스를 먼저 풀고 시작해야 유리하다. 어둠이 걷히고 해가 뜨기 시작하니 기회가 올 것이다. 야망과 포부를 가져도 좋겠다.

1945년생 운세: 느린 소도 성낼 적이 있다고 성미가 느리고 무던해 보이는 사람도 한 번 성나면 무섭다.

1957년생 운세: 사업상의 손실이 약간 있으나, 이에 움츠리거나 흔들리지 말고 계획대로 추진해라.

1969년생 운세: 직장에서 다른 사람의 말을 함부로 하는 것에 주의하고, 자신의 속마음의 비밀을 지켜라.

1981년생 운세: 좋은 벗을 만든다는 것은 큰 자본을 얻음과 같다.

1993년생 운세: 요란하게 시집간 사람이 잘사는 사람 없다고 계획만 요란하고 실천이 없으면 소용없다.

▶개띠

 

승산이 있다고 생각되면 과감하게 승부를 걸어보는 것도 필요하다. 이름을 날릴 수 있으니 좋은 아이템이 있다면 기회라 할 수 있겠다. 물과 관련된 곳에 투자하면 유리하다. 매매를 하면 이익이다. 단, 매매시 나와 전혀 관계가 없는 것은 피하는 게 상책이다.

1946년생 운세: 자연재난에 의한 피해가 예상되니, 자기 전에 집 주위를 주의 깊게 살필 필요가 있다.

1958년생 운세: 한계치 이상의 기운을 뽑을 필요가 없다. 아무 소리 말고 휴가 계획을 잡아라.

1970년생 운세: 학습하기 좋은 하루다. 도서나 강의 등에 관심을 가져 보도록 하라.

1982년생 운세: 부부지간에는 애정문제로 서로에 대한 신뢰를 잃을 수도 있으니, 말을 조심하라.

1994년생 운세:큰 차는 아니지만 수입이 지출 보다 많은 하루다. 그렇다고 무절제한 지출은 삼가도록.

▶돼지띠

 

자신이 평소에 지니고 있던 재능과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하루이다. 당신의 재능을 발휘하도록 주위에 조력자가 당신을 후원하고 있으니 처리하는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라. 조력자는 가까운 곳에서 당신을 지켜보고 있을 것이다. 과거라면 장원급제인 운세다.

1947년생 운세: 투자처가 생겼다. 한번 더 생각해봐도 늦지 않는다. 오히려 급할 때 문제가 생긴다.

1959년생 운세: 현실에서 도피하려 해봤자이다. 더욱 꼬여버릴 수 있다. 즉시 해결하라.

1971년생 운세: 사업 파트너와 항상 좋을 수는 없다. 어색하지만 풀건 풀어야 한다.

1983년생 운세: 당신의 고민거리를 부모님과 상의하여 해결한다면, 결코 해가 되지는 않을 것이다.

1995년생 운세: 허술한 지붕에 비가 오면 새듯이 갈고 닦지 않은 마음에는 게으름이 스며든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1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