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8월 1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만나는 사람 중에 당신의 귀인이 있다. 주변을 다시 한번 돌아보면서 자신의 귀인을 찾아라. 현실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일 때에 비로소 귀인은 어느 순간 당신의 눈앞에 나타날 것이다. 당신을 도와줄 준비를 하고 있을 것이다.

1940년생 운세: 변화를 수용하고 자신도 그 변화에 맞는 행동을 해야 한다. 개방적으로 사고하라.

1952년생 운세: 능력이 부족하다고 자신을 학대할 필요는 없다. 부족한 것을 누군가 채워줄 것이다.

1964년생 운세: 한번 정한 약속은 갚지 않은 부채와 같다. 꼭 지켜야 신용과 재운을 잃지 않는다.

1976년생 운세: 지난 밤에 꿈으로 인하여 컨디션이 안 좋으니 나서지 말고 차분하게 보내라.

1988년생 운세: 무엇보다도 자신을 강하게 압박하는 것은 주변 사람이 아니라 자신임을 직시하라.

▶뱀띠

 

아쉬운 일로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은 날인데, 누구는 들어주고 누구는 들어주지 않는다면 오히려 덕을 쌓으려는 행동이 민심을 잃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덕을 쌓을 때가 아니니 가만히 있는 것이 이로울 수 있다. 당신이 만나는 사람은 이미 다른 사람과 교제 중 일수 이다.

1941년생 운세: 막연한 자신감으로 시작한 일이라면 손실로 이어지는 것이 불을 보듯 뻔하다.

1953년생 운세: 귀한 것일수록 잘 아껴둬야 한다. 당분간 혼자만 알고 있어라.

1965년생 운세: 당장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행운은 가까운 곳에서 스스로 찾아 온다.

1977년생 운세: 지금까지 인간관계로 고민하던 것들이 서서히 해결되어 갈 것이다.

1989년생 운세: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동료의 도움으로 해결하게 되어 기회를 만들게 된다.

▶말띠

 

일과 관련된 미팅이라면 나중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만일 꼭 해야만 하는 급한 일이 있더라도 능히 감당할 수 있는 범위까지만 손 대는 게 유리하다. 무리하게 움직인다면 복잡하게 얽힐 수 있기 때문이다. 건강을 위해서 적당한 운동과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하루가 되겠다.

1942년생 운세: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을 만한 경사스러운 소식이 들린다. 마음껏 즐겨라.

1954년생 운세: 어디를 가든지 즐거우니, 여러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즐기는 것이 유리할 것이다.

1966년생 운세: 주변인과 소원했던 관계가 회복되고, 다시금 정이 깊어질 수 있는 날이다.

1978년생 운세: 새로운 인연은 맞이할 수 있다. 하지만, 만남을 쉽게 생각해서는 곤란하다.

1990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길흉이 교차하나 길이 흉함을 크게 앞서는 날이다. 마음껏 전진하라.

▶양띠

 

먼 미래 계획을 생각하기 보다는 그동안 진행한 일들에 대하여 점검하고 마무리 하는 게 좋다. 많은 의견 대립으로 서로에 대한 신뢰가 많이 약해질 수 있으니, 동업자에 대해서는 지킬 선을 지키도록 하는 것이 좋다. 지금은 미래 이전에 현재가 중요하다.

1943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가급적 변화를 수용하고 자신도 그 변화에 적합한 행동을 해야 한다.

1955년생 운세: 남달리 뛰어난 능력을 돋보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으니, 적극적으로 보이도록 하라.

1967년생 운세: 여행계획이 있다면 취소하는 게 좋다. 가급적이면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을 것이다.

1979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뜻하지 않게 경쟁업체로부터 파격적인 조건의 제의를 받을 것이다.

1991년생 운세: 소탐대실 할 수 있으니 대범하게 처신하라. 바로 효과가 나타난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1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