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일 특가...도미노피자, ok케쉬백, 위메프데이, 티몬
도미노피자, 1일 하프앤하프 '씨푸드 스페셜 콜라보' 할인 이벤트
'오늘의 퀴즈', 상금 받으면서 퀴즈 푸는 신개념 이벤트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8월 1일 이날, 도미노피자, ok케쉬백 퀴즈, 위메프데이, 티몬에서 알뜰족들을 겨냥한 엄청난 할인 특가를 진행 중이다.
 
▶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출처=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1일 하프앤하프 '씨푸드 스페셜 콜라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이날부터 오는 9월 5일까지 문어밤 슈림프, 블랙타이거 슈림프를 하프앤하프로 주문 시 25%를 할인해준다.
 
비회원은 할인 적용이 불가하며 전화 및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 ok케쉬백 천백만원 퀴즈
 
출처=ok캐시백

SK플래닛에서 운영하는 포인트 서비스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이 8월 1일 '오늘의 퀴즈적립'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OK캐시백 '오늘의 퀴즈'는 상금을 받으면서 퀴즈를 푸는 신개념 이벤트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매시 정각 제휴 브랜드 '청담 소녀'와 관련있는 초성퀴즈가 출제되며, 총 1100만원의 상금이 정답자에게 지급된다.
 
OK캐쉬백 관계자는 "네이버에 'OK캐쉬백 천백만원퀴즈'를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퀴즈로 사용자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중"이라고 전했다.

▶ 위메프데이복권
 
출처=위메프

위메프데이 복권 이벤트가 1일 진행된다. 매월 1일 진행되는 위메프데이를 맞아 '위메프데이 복권'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

'위메프데이 복권'은 최소 80포인트에서 최대 8만 포인트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위메프데이 복권' 이벤트는 1일 하루 동안 진행되며, 포인트는 7일 오전 11시 이후 지급된다. 포인트 유효기간은 9일까지다.

▶ 티몬 퍼스트데이
 
출처=티몬

티몬이 매달 1일 개최하는 할인 행사 '퍼스트데이'를 맞아, 1700개의 상품을 시간제 할인으로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새벽 1시에 ▲머지포인트 1천원권(1만장)을 100원, 아침 7시 ▲뉴발란스 키즈 샌들 2종(350개)을 9천900원, 오전 10시 ▲쿨윈드 14인치 선풍기(963개) 1만5천900원, 11시 ▲북경 4일 패키지(400매)가 9만9천원 등이 있다.
 
네이버에서 ‘티몬 퍼스트데이’를 검색하고 상단의 브랜드 배너를 클릭하면 2시간마다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천원 할인쿠폰과 최대 1,332원의 적립금(1회 111원)을 각각 선착순 5천명에게 지급한다.
----------------------------------------------------
8월 1일 특가...도미노피자, ok케쉬백, 위메프데이, 티몬
도미노피자, 1일 하프앤하프 '씨푸드 스페셜 콜라보' 할인 이벤트
'오늘의 퀴즈', 상금 받으면서 퀴즈 푸는 신개념 이벤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