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우진영,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 조용근 5명 뭉쳐
5명 모두 '프로듀스 101', '믹스나인', '소년24' 등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

출처: 디원스 인스타그램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드디어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 출사표를 던졌다. 멤버 전원이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 '경력돌' 디원스(D1CE)가 1일 강남 삼성동 SAC아트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미니 1집 '웨이크 업: 롤 더 월드(Wake up: Roll the World)'로 데뷔하는 디원스는 우진영,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 조용근 다섯 명이 뭉친 보이그룹니다. 디원스는 "멤버들이 그동안 다양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끼와 재능을 이미 보여줬다"며 "5명의 멤버들이 보여줄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우진영은 Mnet '프로듀스 101'을 거쳐 JTBC '믹스나인'에서 1위를 차지했던 실력파다. '믹스나인'을 진행했던 YG엔터테인먼트가 프로젝트 그룹 추진을 하지 않으면서 데뷔가 무산되는 아픔을 겪기도 했다. 나머지 멤버들도 박우담은 '프로듀스 101', 김현수는 '믹스나인', 정유준은 '소년24', 조용근은 '프로듀스 101'과 '믹스나인'에 출연해 실력을 뽐냈다. 

디원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웨이크 업: 롤 더 월드'는 타이틀곡 '깨워'를 포함해 'dot', '놀라워', 'Hands up' , 'U R'의 6 곡이 수록되어 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부터 시작해 오랜 시간 준비해 온 디원스는 타이틀곡 '깨워'에 자신들의 강한 의지를 담았다. 멤버 김현수는 "힘들고 지쳤던 시간들, 무대를 향한 갈망을 데뷔곡 '깨워'를 통해 발산할 계획이다"라며 디원스의 열정을 보여줬다.

한편 멤버 정유준은 "저희가 3년 동안 회사에서 서바이벌 하다가 드디어 데뷔를 하게 됐다"며 "멋진 모습으로 나타나기 위해 오래 걸린 거니 이해해주시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며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오랜 염원을 담은 이들의 데뷔곡은 오늘(1일) 오후 6시에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디원스는 오는 8월 15일~16일 양일간 열리는 '2019 K-WORLD FESTA'에 참여한다. 디원스는 15일 개막공연 무대에 설 예정이다. 

출처: 디원스 인스타그램

-------------------------------------------------------

우진영, 박우담 서바이벌 넘어 데뷔 출사표... 디원스 "시너지 기대해달라"

디원스 우진영,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 조용근 5명 뭉쳐
5명 모두 '프로듀스 101', '믹스나인', '소년24' 등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