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푸라닭 블랙에디션' 행운퀴즈 출제

 

출처: 토스 행운 퀴즈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2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푸라닭 블랙에디션' 행운퀴즈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듯 '푸라닭 블랙에디션'이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기도 했다.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2020년도의 치킨 트렌드를 이끌어 갈 푸라닭치킨의 3세대 조리방식은?"이라고 제시됐다. 행운퀴즈 정답은 '오븐후라이드' 이다.

다음은 이날 주어진 '푸라닭 블랙에디션' 토스행운퀴즈와 정답이다.

2. "오븐-후라이드 조리법으로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푸라닭의 오리지널 치킨 메뉴의 이름은?"
정답: 푸라닭치킨

3. "10분에 한마리씩 팔리는 푸라닭의 베스트 메뉴로 깊은 간장과 바삭한 마늘칩이 들어간 치킨 메뉴의 이름은?"
정답: 블랙알리오

4. "푸라닭은 OOO 마음의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명품치킨으로, PURA(000)+DAK(닭)이라는 두 단어를 조합하여 만든 정식 출원된 브랜드입니다"
정답: 순수한

5. "블랙알리오+블랙치즈볼+블랙텀블러 = ? 블랙알리오+블랙오징어링+블랙텀블러 = ? (블랙에디션)"
정답: 5

 6. "역세권? 아니아니! 이제는 000이지! 푸라닭을 중심으로 하는 지역의 고객이 거주하는 범위를 뜻하는 말은?"
정답: 푸세권

7. "푸라닭의 순살 치킨은 100% 국내산 0000로 만들었습니다"
정답: 통다리살

8. "푸라닭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고려하여 제작한 포장박스를 OOOO에 담아 제공됩니다"
정답: 더스트백

9. "푸라닭 쉐프가 전하는 치킨을 대하는 마음을 담은 문구는 ㅊㅋㄷ ㅇㄹㄷ"
정답: 치킨도 요리다

한편, '푸라닭치킨 블랙에디션'은 지난달 26일부터 실시된 여름 한정 수량 프로모션으로 치킨과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세트를 구매하면 한정 수량으로 생산한 고급 스테인레스 블랙텀블러가 제공된다.

--------

'푸라닭 블랙에디션' 토스 행운퀴즈 정답, 한정 제공 상품은?

토스 '푸라닭 블랙에디션' 행운퀴즈 출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