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윤상현 캠핑카

출처 : SBS'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캡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윤상현 캠핑카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윤상현의 캠핑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캠핑카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모습이 방송됐다.

윤상현은 가족을 위해 캠핑카를 준비했다. 

하지만 메이비는 캠핑카를 보자마자 "샀어? 샀냐고. 하지 말자"라며 눈살을 찌푸렸다. 이어 "내가 사지 말자고 그때 그랬잖아. 몇 번이나 탄다고 그걸 사냐"며 분노했다.

윤상현은 전부터 캠핑카를 사고 싶어했던 상황. 그는 두 딸에게 “캠핑카 타니까 좋다고 말해” 라고 재촉하는가 하면, 뇌물로 초콜렛을 주는 등 메이비의 반응을 대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메이비는  윤상현의 권유대로 차 내부를 둘러본 뒤에는 "좋다. 그런데 다시 갖다 줘"라며 한결 누그러진 반응을 보였다. 

이에 윤상현은 "내가 언제 샀다고 얘기했냐"며 시범운전 삼에 몰고 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장님의 권유가 있었고, 시범운전 삼아 몰고 온 것이라며, 그 다음에 천천히 결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이 탄 캠핑카는 미국 캠핑카 브랜드인 W 사의 것으로, 가격이 1억원대인 것으로 알려졌다.

-----------------------------------------------------------------------------

메이비 분노한 윤상현 캠핑카 모델 및 가격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윤상현 캠핑카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