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그룹 세븐틴이 오는 5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HIT’의 파워풀한 역대급 퍼포먼스를 깜짝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세븐틴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HIT(힛)’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 폭발적이고 화려한 군무를 선보여 여느 때 보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지난 1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서 수려한 비주얼과 완숙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세븐틴은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통해 중독성 넘치는 신곡 ‘HIT’에 맞춰 시크한 남성미를 풍기며 에너제틱한 안무를 선사, 한 번 더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공개된 영상 속 세븐틴은 믿고 보는 퍼포먼스의 제왕답게 파워풀하면서 격정적인 동작을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군무로 탄생시켰고, 20초 남짓한 짧은 영상 공개만으로도 단번에 시선을 압도해 이번 신곡으로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을 것을 예상케 만들며 디지털 싱글 ‘HIT’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처럼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세븐틴의 디지털 싱글 ‘HIT’은 임팩트 있는 강렬한 EDM 장르의 댄스 곡으로 세븐틴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그대로 전해져 파워풀함의 끝을 보여주며 완성도 높은 역대급 퍼포먼스로 가요계 또 다른 히트를 이끌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이번 싱글을 통해 이전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새로운 세계로의 확장을 꿈꾸며 올 하반기를 더욱 화려하고 다채롭게 꾸며낼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5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HIT’을 발매하며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