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서울브랜드 '아이서울유'로 영상·사진 콘텐츠 공모전
주제는 '공존, 열정' 여유'
오는 9월 30일까지 접수... 외국인도 참여 가능

출처: 서울시

[문화뉴스 MHN 김민송 기자] 5일 서울시가 서울브랜드 '아이서울유'(I·SEOUL·U) 영상·사진 콘텐츠 글로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오는 9월 30일까지 접수하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공존, 열정, 여유'이다. 글로벌 공모전답게 외국인도 참여할 수 있다.

'내 손안에 서울' 홈페이지나 시 홈페이지에서 받은 출품 신청서 등 제출 서류와 작품을 온라인에 제출하면 접수된다.

영상 콘텐츠의 경우 10초∼5분 분량의 영상물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 올리고 그 링크를 서류와 함께 보내면 된다.

3단계 심사를 통해 총 59개 작품이 선정될 예정이다. 영상, 사진 분야 대상이 각각 500만 원씩 받는 것을 포함하여 서울시장상 등 상장과 총상금 3천만 원이 수여된다.

서울시 박진영 시민소통기획관은 "1975년 출범 이후 40년 이상 사랑받는 미국 뉴욕의 '아이 러브 뉴욕'(I♥NY)처럼 아이서울유가 글로벌 도시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게끔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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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서울유'로 글로벌 영상·사진 콘텐츠 공모전... 총상금 3천만 원

서울시, 서울브랜드 '아이서울유'로 영상·사진 콘텐츠 공모전
주제는 '공존, 열정' 여유'
오는 9월 30일까지 접수... 외국인도 참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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